LG전자, 30만원대 고성능 스마트폰 'LG U'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0-28 1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LG전자는 오는 31일 감각적인 디자인에 고화질 화면,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한 30만원대 보급형 스마트폰 'LG U'를 국내 출시한다. [사진= LG전자]


아주경제 류태웅 기자= LG전자는 오는 31일 감각적인 디자인에 고화질 화면,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한 30만원대 보급형 스마트폰 'LG U'를 국내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LG U'는 LG유플러스 전용으로, 고화질 콘텐츠를 즐기는 소비자에게 최적화된 5.2인치 풀 HD 디스플레이와 3000mAh 대용량 배터리, 32GB 내장 메모리가 적용됐다. 30만원대 국내 보급형 스마트폰에서는 보기 힘든 고사양이다.

LG전자는 LG U에 복고풍의 감성을 현대적으로 풀어낸 '모던 레트로' 디자인을 접목했다. 동글동글한 모서리와 은은한 색상의 고광택 재질을 적용하고, 메탈 느낌의 테두리로 마감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키웠다. 7.7mm두께의 슬림한 배터리 일체형 구조는 뛰어난 그립감을 제공한다.

카메라는 전면 800만 화소, 후면 1300만 화소로, 자동 보정 기능인 뷰티샷, 셔터를 누르지 않아도 자동으로 얼굴을 인식해 촬영하는 오토 셀피 등 차별화된 사용자 기능이 지원된다.

LG U는 화이트, 블랙, 핑크 등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이상규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모바일그룹장 전무는 "'LG U'는 합리적인 가격에 감각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멀티미디어 성능을 지닌 스마트폰"이라며 "차별화된 디자인과 소비자가 정말 필요로 하는 기능에 집중함으로써 보급형 시장의 고객 가치를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2024_5대궁궐트레킹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