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서인국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처음으로 다같이 기념적인 식사 #쇼핑왕루이#차중원아저씨#혼자연예인#복실#내가마니미안해#꼬막#부산#맛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서인국은 맛있는 음식들이 차려진 식당에서 남지현을 비롯해 엄효섭, 김선영, 윤상현, 오대환 등 드라마에 함께 출연 중인 배우들과 함께 브이를 그리며 밝게 웃고 있다.
특히, 서인국은 혼자 선글라스를 끼고 있는 윤상현을 향해 "#차중원아저씨 #혼자연예인"이라는 글을 남겨 팬들을 웃음짓게 했다.
이를 본 팬들은 "팀워크 짱!!", "와! 조인성이다", "너무 보기좋아요, 그릇에 담긴 음식들이ㅋㅋ 한자리에 다같이 식사하기 어려웠을텐데 행복해보이네요!", "아 다음주 언제 기다려요ㅠ 빨리 보고싶당"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MBC 수목드라마 '쇼핑왕루이'에서 서인국은 할머니의 과잉보호를 받으며 쇼핑만하는 온실 속 화초로 자라다가 사고로 기억을 잃은 채 산골에서 갓 상경한 고복실(남지현)을 만나 동거를 시작하는 쇼핑의 왕 '루이' 역으로 출연 중이다.
한편, 돈으로 무엇이든 살 수 있었던 남자 쇼핑왕 루이가 날개 없는 천사 고복실을 만나 돈으로는 쇼핑 불가능한 사랑의 정서를 귀하게 얻어 가는 이야기인 드라마 '쇼핑왕루이'는 매주 수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