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에너지 혁신기업 신기술을 만나보는 세미나 개최

[킨텍스전경]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 경기도는 다음달 9일 ‘2016 대한민국 에너지대전’에서 진행되는 ‘에너지 혁신기업 기술세미나’에 참여할 사전 등록자를 모집한다.

이번 세미나는 에너지 분야 혁신적인 신기술을 보유한 기업들이 참가자에게 관련 정보를 직접 소개함으로써, 경기도내 에너지 신산업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세미나에서는 ▲경기도의 에너지 지원 사업, ▲전력 저감 장치, ▲EMS 구축, ▲스마트 LED 금융모델, ▲ICT ECSO 융복합 HEMS, ▲소형 스팀 터빈 기술 사업 등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갖는다.

참가자격은 에너지 전문기업, 에너지 분야 설계·감리·시공업체, 유관기관, 에너지 관련 시민단체 등의 관계자 및 취업 희망자면 누구나 세미나를 들을 수 있다.

참가방법은 경기테크노파크 홈페이지에서 관련 양식을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오는 11월 3일까지 이메일(gec@gtp.or.kr) 접수하면 된다. 단, 80명 선착순 마감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에너지센터로 문의하거나 경기테크노파크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2016 대한민국 에너지대전’은 에너지신산업은 물론, 고효율에너지, 신재생에너지 등 에너지산업 전 분야를 아우르는 종합 전시회로, 다음달 8일부터 11일까지 고양 킨텍스 2·3홀에서 열린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