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온유 기자 = 엠코르셋은 오는 13일까지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브라데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브라데이(Braday)’는 매년 11월 8일로, 엠코르셋이 브라 어깨끈 모양의 숫자 11과 브라컵 모양의 숫자 8에서 착안해 만든 기념일이다.
이번 브라데이 행사에서는 원더브라, 플레이텍스, 메이든폼, 저스트 마이 사이즈와 국내 브랜드 미싱도로시, 르페 등 속옷 브랜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우선 전국 120여개의 원더브라, 미싱도로시 매장에서는 4일부터 8일까지 브라·팬티 세트 1+1 행사를 진행한다. 가을 신상품을 포함, 구매한 세트와 같거나 낮은 가격의 세트를 추가로 준다.
또 원더브라 공식 온라인 매장 원더브라몰에서는 기존 홈쇼핑에서 16만9000원에 판매되던 브라·팬티 11종 세트를 50% 할인된 8만4500원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온라인 매장 브라프라에서는 11월 8일 브라데이를 기념해 바로 사용이 가능한 11%, 8%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행사가 마련됐다. 온라인 매장의 프로모션은 한정 수량으로 13일까지다.
김계현 엠코르셋 부사장은 “이번 브라데이는 11주년을 맞아 특별히 더욱 풍성하게 준비했다. 이번 기회를 통해 한해 동안 수고한 나 자신에게는 물론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에게 마음을 담은 속옷 선물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