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정호 기자 = HMC투자증권은 내년 1월 31일까지 ‘IRP 및 연금저축 FESTIVAL’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IRP 퇴직금 입금 이벤트, 온라인 IRP 계좌개설 이벤트, IRP 및 연금저축 펀드가입 이벤트 등으로 가입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IRP 퇴직금 입금 이벤트’는 IRP 계좌에 2000만원 이상 납입고객을 대상으로 고급 여행용 키트를 제공하며, ‘온라인 IRP 계좌개설 이벤트’는 온라인으로 IRP 계좌개설 후 300만원 납입고객을 대상으로 소정의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아울러 ‘IRP 및 연금저축 펀드 상품 가입’에 한해 적립식(신규限) 및 거치식(연금이전 포함)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적립식 가입 고객의 경우 월 자동이체 금액에 따라, 거치식 가입 고객은 가입 및 연금이전 금액에 따라 상품권을 차등 증정한다.
한석 HMC투자증권 리테일사업본부장은 “매년 반복되는 연말정산 시 발생했던 세금폭탄 대신 13월의 보너스가 될 수 있도록 IRP 및 연금저축계좌를 활용한 절세혜택이 중요한 시기”라며 “특히 IRP와 연금저축계좌는 연말정산 절세 효과뿐만 아니라 든든한 노후 생활의 초석을 쌓을 수 있으므로 관심을 가져야 한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HMC투자증권 홈페이지 및 스마트금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