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이정하 기자 = 디지털 콘텐츠 오픈마켓 '윈벤션'에서 '고오오오급 플레이(PLA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고오오오급 PLAY!' 이벤트는 윈벤션에서 공식 스폰서십을 맺고 있는 오버워치 프로게임단 에이전시 '마이티' 제휴 페이지의 오픈을 기념해 진행하는 이벤트로 총 2가지가 진행된다.
첫 번째로 채널 오픈 기념 '앙 공유 기모찌' 이벤트는 11월 15일 까지 윈벤션 공식페이스북에서 페이지 '좋아요'를 클릭하고 '고오오오급 PLAY!' 이벤트 소식을 친구들에게 공유하고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4, 오버워치 오리진 에디션,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두 번째 '채널 오픈 기념 영상 시청 이벤트'는 윈벤션 사이트 및 App을 통해 프로게이머들의 플레이영상을 감상하고 개인정보를 입력하는 방식으로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오버워치 오리진 에디션,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정영석 타이탄플랫폼 이사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국내 최정상급 프로게임단인 마이티가 펼쳐내는 양질의 오버워치 게임콘텐츠를 윈벤션 마이티 전용채널에서 서비스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멀티미디어를 이용하는 유저들의 정확한 니즈를 파악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고오오오급 PLAY!'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윈벤션 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각각 11월 21일, 12월 5일에 윈벤션 이벤트 페이지에 공지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