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석유선 기자 = 온라인쇼핑몰 G마켓과 옥션, G9를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대표 변광윤)는 2016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신입사원과 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모집 부문은 소프트웨어 개발 분야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데이터베이스 관리자 △데이터베이스 아키텍트 △네트워크 엔지니어 △시스템 엔지니어 등 전 분야에 걸쳐 신입 및 경력사원 00명을 채용한다.
오는 13일까지 이베이코리아 채용 홈페이지(recruit.ebaykorea.com)를 통해 입사지원서를 접수 받는다. 단 9일(1차 접수 마감)까지 접수된 지원자들을 우선 심사할 계획이다. 서류전형 후 1·2차 면접 등 개별적인 선발과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신입사원의 경우 대학교, 대학원 졸업 및 졸업예정자로, G마켓과 옥션 회원이어야 한다.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지원자격, 직무별 주요업무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베이코리아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베이코리아는 지원자들의 직무 이해도와 관심을 높이기 위해 선배사원의 인터뷰와 이베이 내 개발자들의 생활과 환경을 담은 영상도 제작해 공개할 예정이다.
강수기 이베이코리아 채용팀장은 “이베이코리아는 국내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기업으로서 온라인과 모바일 쇼핑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만큼 새롭고 혁신적인 쇼핑환경을 함께 이끌어 나갈 수 있는 지원자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