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박범천 기자 = 하이원리조트가 16-17 동계시즌 아르바이트 직원 2차 모집을 지난 1일부터 12월 말까지 순차적으로 추진한다.
이번에 모집하는 아르바이트 직원은 스키장, 호텔·콘도, 카지노, 기타 영업지원 부문에서 배치돼 객실 및 식음서비스, 삭도, 제설, 매표, 안내, 사무보조 등의 업무를 맡게 된다.
아르바이트 지원자 가운데 관광계열 전공자나 유경험자, 해당부문 자격증 소지자, 폐광지역 주민 및 광산근로자(가족포함)는 우대해 선발한다.
근무 기간은 스키장 폐장일 또는 내년 3월 말까지로 구체적인 근무 일정과 임금은 지원 직무에 따라 차이가 있다.
채용 지원은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 인재채용란을 통해 온라인 신청이 가능하며 서류전형과 면접전형을 걸쳐 최종합격자를 선발하게 된다. 각 전형별 합격자에게는 개별 SMS 또는 이메일을 통해 통보할 예정이다.
채용된 아르바이트 직원들은 하이원 내부강사로부터 2일동안 산업안전 및 기본 서비스 교육을 이수하고 각 직무분야에서 근무하게 된다. 복리 후생 조건은 근무기간 동안 숙식을 포함해 4대 보험과 월 4회 스키 렌탈·리프트 이용권, 명절선물 등이 제공된다.
한편, 하이원리조트는 지난 10월 시작된 아르바이트 1차 모집과 이번 2차 모집을 통해 인력을 충원하고 동계시즌 대고객 서비스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