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초읽기' 티아라, 효민-보람 티저 공개…신곡 'TIAMO' 이단옆차기와 호흡

티아라 효민-보람 [사진=MBK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걸그룹 티아라가 12번째 미니앨범 'REMEMBER'로 돌아온다.

본격적인 컴백에 앞서 티아라는 오늘(4일)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네이버 V앱과 네이버 TV캐스트 등을 통해 'TIAMO' 1번째 티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티저 영상 속에서 티아라의 멤버 지연은 눈발이 흩날리는 갈대숲에 서서 애절하게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티저 영상 속에서 함께 흘러나온 타이틀곡 'TIAMO'의 멜로디가 그동안 티아라가 선보였던 곡들과는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 귀를 사로잡았다. 그와 함께 멤버들 개인 사진 역시 공개 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TIAMO'는 히트메이커 작곡가 이단옆차기가 프로듀싱했으며 데뷔 이래 처음으로 기존 티아라의 주특기라고 할만한 빠른 템포의 댄스곡이 아닌 서정적인 미디엄템포 곡을 선택했다.

따스하면서도 청량감이 넘치는 미디엄 템포 곡으로 이태리어로 ‘너를 사랑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POP적인 피아노와 기타 사운드, 스트링이 조화롭게 편곡되어 매력적인 곡으로 탄생했다.

한편, 티아라는 오는 9일(수)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쇼케이스를 가지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