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 센텀시티 아카데미에서 겨울학기가 시작됨에 따라 취미.자기계발 등 다양한 강좌를 수강 하려는 수강생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사진=신세계 센텀시티]
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신세계센텀시티는 오는 12월7일까지 신세계아카데미 겨울학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1000원으로 인생의 새로운 나침반이 될 만한 이시대의 리더를 직접만나 그들의 특별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는 스폐셜강의는 물론, 깊이 있는 이론에서 생생한 현장체험까지 삶의 품격을 한차원 높이는 클래식과 현대미술, 인문학강의 등 다양한 커리큘럼이 마련돼 있다.
또한, 유명세프의 레시피공유는 몰론, 요리시연등 요즘 뜨는 TV쿡방보다 더 생동감 있는 프리미엄 쿠킹아카데미에서 밀착강의를 받으며 요리에 관한 모든것을 배워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두번째 삶을 설계하는 시니어를 위한 시니어모델스쿨, 세스마트 폰 활용을 통한 세상과 소통하기 강좌와 플라워디자인, 프랑스자수, 캔들공방, 가죽공예, 빈티지 인형만들기등 일상의 즐거움을 더하는 취미와 교육, 자기계발 등 다채로운 테마강좌도 잊지 않았다.
부모를 위한 육아학교, 엄마 교육법, 자녀의 흥미를 알아가는 교실등 양한 접근을 통해 전인적 자녀성장을 기대하는 키즈강좌도 마련되어 있다.
수강신청은 백화점 6층 아카데미를 방문하거나 홈페이지 또는 앱(App)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신세계아카데미 요리, 꽃꽂이, 공예 강좌 수강 후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올리면 6층 아카데미 데스크에서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