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산신탁, 3분기 어닝서프라이즈…'실적 성장 지속'… 월 0.1% 대 금리로 3억까지 신용 미수대환하려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1-07 14: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한국자산신탁은 3분기 시장 기대치를 23% 상회하며 어닝서프라이즈를 기록했다.

지난해 수주한 신규수주 물량의 매출화가 본격화되면서 진행율 상승에 따라 매출과 이익이 동반상승하는 작용이 나타났다. 한국자산신탁의 3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전년동기 대비 61.1%, 67.7% 증가한 366억원과 261억원을 기록했다. 누적기준 당기순이익도 504억원으로 전년동기 대비 41.8% 상승했다.

지난 2분기 실적에는 영업비용 중 의정부 사업 관련 기타 영업비용 항목으로 20억원 규모가 반영돼 부진했지만, 3분기 실적에서는 군더더기 하나 없는 실적 서프라이즈다.

채상욱 하나금융투자 연구원은 4일 “3분기 실적은 매출증가가 호실적의 기반”이라며 “신탁수수료 매출은 건설업의 진행기준으로 인식해 지난해 수주한 물량이 본격화됨에 따라 매출과 이익이 증가한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투자자들에게 투자자들에게 스탁론 상품이 눈길을 끌고있다. 스탁론이란 저금리로 최대 3억원까지 주식자금을 마련할 수 있는 투자방식이다.

팍스넷 스탁론은 업계 최다 메이저 증권사, 금융사들과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상품으로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 포함하여 400%,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지원하며, 반대매매에 임박한 계좌 및 미수동결계좌도 실시간으로 미수·신용 상환이 가능하다.

또 최근 팍스넷은 업계 최저 금리인 연 2.6% 상품을 출시했다. 14개 메이저 증권사와 제휴하고 있어 주거래 증권사가 어디든지 업계 최저 금리로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며, 2년간 연장 수수료 없이 월 0.1%대의 저렴한 고정금리로 사용 가능한 상품과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상품이 출시됐다.

상담전화(1644-8314)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할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이 장중 언제든 진행을 함께 도와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팍스넷 스탁론

★ 신규고객, 재대출 고객 대상 30일 무료금리 이벤트★
★ 업계 최저금리 2.6% ( 14개 메이저 증권사 최저금리 제휴)
★ 자기 자본 포함하여 4배, 최대 3억까지 보장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매도없이 신용/미수 대환가능
★ 마이너스 통장식 대출
★ 온라인 대출로 간편한 이용 가능

※ 2년간 연장 수수료 없는 ‘고정금리 상품’ 출시

※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상품 OPEN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매수가능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paxnet.moneta.co.kr/stock/stockLoan/event/stockLoanGuide.jsp?mediaCode=j&orgCode=8&phoneNum=1644-8314

[No.1 증권포털 팍스넷] 11월 7일 핫종목
- 한국자산신탁 뉴프라이드 삼성전자 NAVER 일신바이오 한진해운 홈캐스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