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문지훈 기자 = 우리은행은 은퇴 및 은퇴 준비 고객을 위한 두 번째 '위비웰컴주간(WiBee Welcome Week)'으로 '위비청바지클럽'을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위비청바지클럽의 '청바지'는 '청춘은 바로 지금'의 줄임말로 적극적으로 자신의 삶을 즐기는 만 50세 이상의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5일까지이며 영업점 방문 거래 시 통장·현금(IC)카드 재발행 등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또 위비웰컴주간 동안 금융 상품에 가입할 경우 '위비마켓'에서 사용 가능한 3000·5000원 할인 및 배송비 무료 쿠폰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위비멤버스' 5만꿀머니를 제공한다.
더불어 연말까지 국민·군인·공무원·사학연금 등 연금 수급자가 '우리 웰리치100 연금통장'으로 처음 연금을 받을 경우 온천 이용권 2장을 제공한다.
우리은행은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해 지난달부터 매월 고객군을 선정해 위비웰컴주간을 운영하고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 대상인 은퇴 및 은퇴 준비자는 제2의 인생을 준비하는 시기로 시장규모가 지속 성장하고 있다"며 "우대 혜택 외에도 펀드·신탁 등 연금 상품, 연금 수급자 우대 카드 등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