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 개별자유여행 전문 내일투어가 오는 21일까지 여행상품 할인 이벤트 ‘드림세일’을 진행한다.
1만원에 여행가기, 금까기 자유여행 상품 초특가 할인, 할인항공 특가 판매 등을 만날 수 있다.
내일투어 홈페이지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1만원에 여행가기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내일투어 금까기 50만원 상품권, 홍콩 코스모폴리탄 호텔 2박 숙박권, 오사카 유니버셜 재팬 입장권 등의 해외 여행 상품을 단돈 1만원에 제공한다.
이 이벤트는 오는 21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진행하며 18일, 26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특히 내일투어의 드림세일 이벤트를 SNS에 홍보하고 응모횟수가 많을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기간 내 인기 금까기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인터넷 면세점 적립금 2만원, 신세계면세점의 각 지점에서 사용 가능한 선불카드, 반트무민 기프트(선착순 300명) 등 최대 12만원 상당의 신세계 면세점 혜택을 제공한다.
예약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도미노 피자 무료 쿠폰도 선물한다.
지역별 금까기 상품을 선착순 특가로 제공하는 ‘금까기 핫딜’은 9일, 16일 수요일 오전 10시에 두 차례에 걸쳐 오픈한다. 사이판 3박 4일 금까기가 51만원, 홍콩 금까기 Hot Sale이 30만9000원 등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특가 왕복 항공권 구매도 가능하다.
이외에 서울 출발 중국 위해 왕복항공권(8만원~), 부산 출발 일본 오사카 왕복항공권(10만원~)등 전세계 항공권을 특가에 이요알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