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6/11/11/20161111150035885637.jpg)
재능교육 아이엠스쿨 매거진은 △생각이 자란다 △에듀&라이프 △재능의 날개 △이벤트 총 4개의 카테고리로 나눠져 있다.
‘생각이 자란다’는 아이들의 수학적 사고력과 창의적 사고력을 기르는 데 좋은 학습 정보를 담고 있다. 사고력 수학의 중요성, 연산 수학 폐해 등의 칼럼을 소개하면서, 개념과 원리 이해 중심으로 수학을 공부하여 창의력과 문제해결력을 키우는 사고력 학습 가이드를 제시한다. 또한 사고력의 전 영역을 다루는 ‘생각하는피자’ 교재를 통해 아이의 논리적 사고와 창의적 사고를 함양하는데 도움이 되는 팁을 제공한다.
‘에듀&라이프’에서는 학부모들이 흥미와 관심을 유발할 수 있는 시즌성 이슈 및 살림에 유용한 정보, 생활 팁 등 실생활 정보를 제공한다. 단풍놀이 명소 소개, 연령별 책 추천 등이 대표적인 예이다.
특히 재능교육은 교육전문매거진 ‘맘대로키워라’, 페이스북·블로그 등 SNS을 운영하면서, 교육 전문가가 직접 작성한 교육 콘텐츠를 축적해왔다. 때문에 이번 아이엠스쿨 매거진 입점을 계기로 많은 학부모들에게 사고력 관련 학습 정보, 우수 학생 사례, 학교 생활 팁 등 다양한 교육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재능교육 홍승우 마케팅본부장은 “좀 더 많은 학부모들에게 수준 높은 교육 및 생활 정보를 제공하여 자사 브랜드 홍보 및 긍정적 기업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아이엠스쿨 매거진에 입점했다”며 “사고력을 기반으로 한 콘텐츠 제공을 통해 사고력 전문 교육기업으로서의 차별성을 부각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엠스쿨은 학교 알림장을 쉽고 빠르게 스마트폰을 통해 받아볼 수 있도록 만들어진 앱이다. 150만명이 넘는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1만1000여 개의 학교에서 사용 중이다. 일 방문자 수가 약 50만명에 달하며 매일 실시간 푸시 메시지를 통해 학교 및 교육기관, 매거진 소식을 학부모에게 전달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