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 '앱 어워드 코리아 2016' 취업정보 부문 2년 연속 대상

사람인, 앱 어워드 코리아 2016 올해의 앱 2년 연속 대상 수상[사진= 사람인HR]

아주경제 권지예 기자 = 사람인HR이 운영하는 취업포털 사람인이  '앱 어워드 코리아 2016 올해의 앱' 취업정보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사람인' 앱은 PC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채용 정보들을 모바일에 최적화해 제공하고 있다. 이로써 구직자들은 모바일 앱 사용만으로도 공고 탐색, 이력서 작성, 입사지원을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다.

재방문 시 '최근 본 메뉴'를 보여줘 내가 자주 이용하는 메뉴를 일일이 찾을 필요 없이 바로 확인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모바일 취업성공 도우미를 통해 구직자들이 졸업·전역연도 계산, 학점변환, 글자수 세기를 모바일 환경에서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점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는다.

이외에도 사람인 앱은 '모바일 연봉정보 서비스'를 론칭해 기업별 평균 연봉부터 직급별, 연령별, 성별 연봉 데이터를 제공하는 등 구직자가 궁금할 만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방상욱 사람인 실장은 "사용자 편의에 초점을 맞추어 서비스를 개발하고 제공한 것이 좋은 성과로 이어진 것 같다"며 "앞으로도 사람인은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하고 매칭 기술을 더욱 업그레이드 해 사용자의 만족도를 극대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