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열음엔터테인먼트의 배우들이 201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치르는 수험생들을 응원해 화제다.
17일 열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배우 윤주희, 박민지, 김형범, 민우혁, 이시훈, 곽민호, 이현욱의 수능 응원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열음엔터테인먼트 배우들은 여러 수능 아이템을 가지고 수험생들을 응원하고 있다.
응원 메시지의 첫 시작은 최근 종영한 MBC 창사 55주년 특별기획 ‘옥중화’에서 이소정 역을 맡았던 윤주희가 장식했다.
윤주희는 정답만 콕콕 찍어 좋은 결과를 내라는 의미의 포크 그림을 들고 미소를 지으며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뜻을 전했다.
다음은 7개월의 대장정을 끝으로 마지막 방송을 2회 남겨 놓고 있는 MBC 일일연속극 ‘다시 시작해’의 히로인 박민지다. 그녀는 수능 필수 지참물품인 수험표 그림을 든 모습이 눈길을 끈다. 수험표가 시험장에 꼭 지참해야 할 물건 중 하나인 만큼 수험생들에게 그 중요성을 다시금 상기시켰다.
이어 ‘옥중화’에서 도치역을 맡아 매회 엄청난 존재감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던 김형범은 어려운 시험도 술술 풀리라는 의미의 두루마리 휴지 그림을 들고 수험생들에게 파이팅을 외쳐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했다.
또 다른 사진은 현재 절찬 공연중인 뮤지컬 ‘아이다’에서 라다메스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민우혁이다. 시험 당일 문항별 적절한 시간 분배를 위해 유용하게 쓰일 시계 그림을 들고 최고라는 손동작을 하며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다.
MBC 특별일일드라마 ‘황금주머니’에서 안하무인 사모 사귀정(유혜리 분)의 엉뚱하고 유쾌한 비서 김군을 맡은 이시훈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는 수험생들이 많이 받는 선물 중 하나인 찹쌀떡 그림을 들고 수험생들의 대입 합격을 기원했다.
또한 ‘옥중화’에서 문정왕후의 호위 심복으로 우직한 모습을 보였던 곽민호가 합격의 뜻과 시험에 잘 붙는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엿 그림을 들고 늠름한 모습을 하고 있어 보는 이들을 훈훈하게 했다.
마지막은 현재 대학로에서 공연중인 연극 ‘올드위키드송’ 스티븐 호프만역의 이현욱. 그는 수능 디데이인 17일 표시의 달력을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17일이 수능임을 알렸다.
이처럼 열음엔터테인먼트 배우들은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수능 필수 지참 물품과 합격의 의미가 가득 담긴 그림을 들고 사진을 찍어 보내는 센스를 발휘 해 보는 이들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