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닭띠 전지현 "다른 사람의 일에 참견하지 말 것" 11월 17일 내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1-17 1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전지현 오늘의 운세[사진=SBS '푸른 바다의 전설' 방송화면 캡처]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SBS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에 출연하는 배우 전지현이 화제를 모았다.

1981년 10월 30일생인 전지현은 닭띠에 속한다.

11월 17일 전지현의 운세는 "폭풍우를 만난 배와 같은 운세.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야 한다." "다른 사람의 일에 참견하지 말 것. 자신의 호의가 오히려 화를 부를 수 있다."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누군가를 만날 계획이 있다면 오전 중이 좋다. 정오가 지나면 운이 약해진다."
84년생 - 연인을 찾으려면 친구에게 부탁하라. 자신에게 딱 맞는 사람을 소개시켜 줄 것이다.
72년생 - 새로운 일을 시도하기에 좋은 날이다. 다만 즉흥적으로 일을 벌이는 것은 금물.
60년생 - 세상은 더불어 살 때 더 아름다운 법이다. 자신보다 못한 사람들을 잘 챙길 것.
48년생 - 옆에 있는 사람보다 없는 사람을 더 챙겨라. 베풀면 그만큼 덕이 되어 돌아온다.

▶소띠 오늘의 운세 "사소한 일에 집착하지 말고, 큰 틀 속에서 행동하라. 대범하고 통 큰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다."
85년생 - 옛 것을 버리고 새 것을 구해야 하는 날. 과감한 변화나 개혁이 필요하다.
73년생 - 자신의 처지나 능력을 과신하지 마라. 공연히 남의 탓을 하면 비난받기 쉽다.
61년생 - 사람들이 자신에게 행운을 가져다 주는 때. 모임이나 약속을 잡기에 좋은 하루.
49년생 - 내 딸이 고와야 사위도 고를 수 있다. 분수에 넘치는 욕심은 버리는 것이 좋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이동수가 있으나 자신에게 불리하다. 원행을 떠나거나 불필요한 외출은 삼가하라."
86년생 - 손재수나 가벼운 사고를 조심해야 하는 날. 저녁 약속은 피하고 일찍 귀가할 것.
74년생 - 억울한 일이 있더라도 참고 인내하라. 시간이 지나면 진실이 드러날 것이다.
62년생 - 낮 말은 새가 듣고 밤 말은 쥐가 듣는다.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속으로 삼켜라.
50년생 - 풀리지 않는 일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다. 주변 사람 관리에도 신경쓸 것.

▶토끼띠 오늘의 운세 "널리 자신의 이름을 알릴 수 있는 날이다. 그동안의 노력이 결실을 맺게 된다."
87년생 - 자신이 해야 할 일을 남에게 미루지 말 것. 하고 싶지 않은 일이라도 최선을 다하라.
75년생 - 매사에 준비와 계획을 철저히 하고 진행하라. 시작이 좋아야 끝도 좋은 법이다.
63년생 - 무슨 일이든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 시작이 반이니 머뭇거리거나 주저하지 말 것.
51년생 - 거래나 매매로 인한 이득이 있는 하루. 일과 가정이 모두 편안해지는 날이다.

▶용띠 오늘의 운세 "주변 사람들로부터 인정받을 수 있는 날이다. 적극적인 모습으로 리더십을 발휘하라."
88년생 - 아무리 자신있는 일이라도 서두르지 말 것. 조급한 모습만 피하면 만사 OK.
76년생 - 보람과 기쁨이 함께 하는 즐거운 하루. 그동안의 어려움이 씻은 듯이 사라진다.
64년생 - 멀리 이동을 하거나 여행을 떠나기에 좋은 날.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라도 떠나라.
52년생 - 기대하지 않았던 재물이나 금품이 들어온다. 선물을 받거나 묵은 빚을 받게 되는 날.

▶뱀띠 오늘의 운세 "작은 횡재수가 있는 날이다. 오늘은 부담없는 선에서 즉석복권이라도 긁어보라."
89년생 - 이성과의 만남에 너무 기대하지 마라.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기 마련이다.
77년생 - 무심코 내뱉은 말이 화를 부른다. 특히 직장 상사를 대할 때 신중을 기하라.
65년생 - 속전속결, 빠르게 움직여야 하는 날. 머물면 머무는 만큼 자신이 손해.
53년생 - 현재의 위치와 상황에 만족하라. 새로운 일은 잠시 미루는 것이 좋다.

▶말띠 오늘의 운세 "꾸준한 태도와 성실한 모습이 필요한 하루. 결과가 늦게 나타나더라도 서두르지 말 것."
90년생 - 말보다는 행동을 중시해야 하는 날. 지키지 못할 말은 애초에 꺼내지 마라.
78년생 - 주변 분위기와 상황을 잘 살펴야 하는 때.신중하면 좋은 기회를 잡을 수 있다.
66년생 - 들어오는 것은 더디고 나가는 것은 빠르다. 평소보다 지출 관리에 신경쓸 것.
54년생 - 받는 것이 있으면 그만큼 베풀어라. 취하고 가만히 있으면 원망을 살 수 있다.

▶양띠 오늘의 운세 "거친 파도에 흔들리는 외로운 조각배의 형상이다. 머지 않아 항구를 찾을 것이니 참고 견디자."
91년생 - 언행에 주의하고 자중해야 하는 날. 남의 일에 간섭하거나 참견하지 말 것.
79년생 - 독단적인 행동은 구설을 부르기 마련이다. 눈에 띄일 만한 행동은 삼가하라.
67년생 - 노력한 만큼 결과가 나오지 않는 날. 효율적인 계획과 행동이 필요하다.
55년생 - 소탐대실하기 쉬우니 주의할 것. 지금은 현재 상황을 유지하는 것이 최선이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무례한 행동을 삼가고 예의를 지킬 것. 겸손한 태도를 갖추면 행운은 나의 것이다."
92년생 - 머리 속에 잡념이 가득한 날이다. 집중이 안 되고 능률이 떨어지니 주의할 것,
80년생 - 새로운 사람은 주의해야 할 때. 사람을 사귈 때는 신중을 기하는 것이 좋다.
68년생 - 시작은 그럴 듯하나 결과는 신통치 않다. 마무리에 신경을 써야 할 때.
56년생 - 말만 번지르르하게 하는 사람을 주의하라. 사기나 골치아픈 일에 휘말릴 수 있다.

▶닭띠 오늘의 운세 "폭풍우를 만난 배와 같은 운세.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야 한다."
93년생 - 이리 저리 좌충우돌하게 되는 날. 안개가 자욱하니 방향 잡기가 어렵다.
81년생 - 다른 사람의 일에 참견하지 말 것. 자신의 호의가 오히려 화를 부를 수 있다.
69년생 -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방황하게 되는 날. 자신의 앞날에 대한 고민이 많다.
57년생 - 내일을 생각하기 보다는 오늘에 충실하라. 발등의 불부터 끄는 것이 좋다.

▶개띠 오늘의 운세 "무심코 한 말이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줄 수 있다. 상대방의 자존심을 건드리지 마라."
94년생 - 자신의 실수나 잘못을 깨끗이 인정할 것. 불필요한 변명이 화를 키울 수 있다.
82년생 - 다른 사람과의 단합이나 화목에 힘써야 할 때. 연인이나 배우자에게 정성을 다할 것.
70년생 - 일시적인 어려움에 굴하지 마라. 당장은 어렵더라도 곧 전화위복될 것이다.
58년생 - 남 탓을 하거나 원망하지 말 것. 특히 아랫사람에게 질책은 삼가는 것이 좋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사람들이 많이 모인 곳에서는 자중하라. 거래나 매매 등도 조금 미루는 것이 좋다."
95년생 - 잘난 척하거나 허세를 부리지 말 것. 자신없는 일이나 모르는 일에 나서지 마라.
83년생 -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많은 날이다. 오늘은 마음 속에 참을 인자를 새길 것.
71년생 - 모로 가도 서울만 가면 만사 OK. 적극적으로 나서는 것이 좋은 날이다.
59년생 - 계획대로 일이 풀리지 않는다고 서두르지 말 것. 경거망동을 삼가는 것이 좋다.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