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SK텔레콤, 5G 관련 네트워크 브랜드 '퀀텀(Quantum)' 론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1-18 09: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향후 선보일 5G 관련 핵심 네트워크 기술, 상품, 서비스에 ‘퀀텀’ 브랜드 사용

SK텔레콤 신규 네트워크 브랜드 ‘퀀텀(Quantum)’, TV광고 스틸컷 이미지[사진= SK텔레콤]

아주경제 권지예 기자 = SK텔레콤이 신규 네트워크 브랜드 '퀀텀(Quantum)'을 론칭한다고 18일 밝혔다.

'퀀텀'이란 모든 물리적 독립체의 최소단위인 '양자'이며, 양자역학에서 시공간의 초월을 설명하는 개념으로, 신규 브랜드 '퀀텀'에는 SK텔레콤의 기존 네트워크 경험을 뛰어넘는 5G로의 초월적, 비약적 변화 의지를 담았다.

SK텔레콤은 향후 선보일 5G 관련 핵심 네트워크 기술, 상품, 서비스에 '퀀텀' 브랜드를 사용해 고객에게 한 발 더 다가갈 계획이다.

'퀀텀' 브랜드는 요금제, IoT망, 커넥티드카, 양자암호통신기술 등 전반에 활용될 예정이다.

19일부터는 브랜드 슬로건 'Everything is Alive'를 내세운 TV광고도 시작된다. 'Everything is Alive'는 SK텔레콤이 주도하는 5G로 인해 모든 사물이 생명력을 가지고 움직이게 되고, 상상이 현실이 되는 새로운 세상이 펼쳐질 것을 예고한다.

SK텔레콤은 TV 광고 시리즈는 △'퀀텀' 브랜드 철학, 비전 편 △국내 최대 70MHz 대역폭 주파수 편 △진화된 5G 커넥티드카 편 △고객의 생활 전반을 변화시킬 IoT 편 등으로 내달까지 차례로 방영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