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CJ대한통운, 라자다 그룹과 2016 MAMA 초청 이벤트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1-18 16: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CJ대한통운 제공]


아주경제 박성준 기자 = CJ대한통운이 라자다 그룹(LAZADA Group)고객을 대상으로 2016 MAMA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CJ대한통운은 이달 17일부터 21일까지 라자다 말레이시아, 라자다 싱가포르 쇼핑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CJ대한통운 2016 MAMA 초청 이벤트’를 라자다 그룹과 공동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2016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는 CJ E&M이 주최하는 아시아 최고의 음악 시상식으로, 오는 12월 2일 홍콩 AWE(Asia World-Expo, 아시아 월드-엑스포)에서 개최된다.

이벤트 대상 국가는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 2개국으로 해당 국가에 거주하는 라자다 고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CJ대한통운은 ‘2016 MAMA’ 초청 티켓과 홍콩 왕복 항공권, 호텔숙박을 지원한다. 이벤트 신청은 라자다 말레이시아 홈페이지, 라자다 싱가포르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국가별 2명에게 1인 2매씩 총 8명에게 혜택이 주어지며, 신청 기한은 이달 17일부터 21일까지이다. 최종 당첨자는 신청 사이트를 통해 11월 22일에 발표되며, 12월 1일 홍콩으로 출발, 다음날 2016 MAMA 본 공연을 관람하고, 3일 귀가하는 일정으로 진행된다.

박근태 CJ대한통운 대표이사는 “동남아시아 역직구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를 통해 국제특송 활성화 뿐만 아니라, 라자다 그룹 사이트에 입점한 한국 기업들의 인지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역할을 기대한다”며 “그룹의 상생철학을 바탕으로 우리 기업들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고,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