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 ‘삼국블레이드’ 사전등록 실시

삼국블레이드 사전등록 홍보 이미지.[사진= 4:33 제공]


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네시삼십삼분(이하 4:33)은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삼국블레이드’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사전등록은 12월로 예정돼있는 ‘삼국블레이드’의 공식 출시에 앞서 23일부터 출시 전까지 공식카페와 특별 페이지, 그리고 구글플레이를 통해 진행된다.

‘삼국블레이드’는 모바일게임 최초로 대한민국 게임대상을 수상한 액션 RPG ‘블레이드 for Kakao’의 개발사 액션스퀘어가 새롭게 선보이는 블록버스터 액션 RPG다. 유비, 관우, 장비, 여포 등 삼국지 영웅에 액션스퀘어만의 액션을 더했고, 언리얼 엔진4를 사용해 영웅의 사실적인 묘사와 무쌍 액션의 화려함을 극대화했다.

이용자들은 ‘내정 모드’를 통해 성의 건설부터 확장, 자원 생산, 업그레이드 등 자신만의 영지를 직접 관리할 수 있고, 말 위에서 승부를 겨루는 일대일 PVP(이용자 간 대결) 콘텐츠 ‘일기토’, 보유한 모든 영웅을 사용해 적군의 관문을 돌파하는 ‘난세 영웅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어 지난 8월 비공개 테스트를 끝마친 후 신규 장수와 신규 콘텐츠 ‘약탈전’을 추가했고, 위·촉·오 3개 국가 간 실시간 전쟁을 다룬 대규모 PVP 콘텐츠 ‘국가 대전’을 향후 업데이트해 이용자들에게 삼국지의 향수를 더욱 짙게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양귀성 4:33 사업총괄이사는 “모바일게임의 새로운 지평을 연 블레이드 for Kakao의 차기작 삼국블레이드가 드디어 여러분들의 곁으로 찾아 갈 준비를 마쳤다”며 “이번 사전등록에 참가해 이번에 마련한 다양한 혜택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4:33은 ‘삼국블레이드’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총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증정한다. 사전등록에 참여만 해도 30만 금화와 유료 아이템을 살 수 있는 100 보옥, 3성 장수 견희를 선물한다. 또 누적 사전등록자 수에 따라 최대 2~4성 장수 뽑기권 3장, 10만 금화, 중급 병법서 10개 등을 지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