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뱀띠 이세영 "순리를 따르는 것이 이익이다" 11월 29일 내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1-29 06: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세영 오늘의 운세[사진=이세영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성추행 논란'에 휩싸인 개그우먼 이세영이 화제를 모았다.

1989년 4월 28일생인 이세영은 뱀띠에 속한다.

11월 29일 이세영의 운세는 만남과 헤어짐은 내 마음대로 되는 것이 아니니 집착하면 괴로움만 있을 뿐이다." "가는 사람 잡지 말고 오는 사람 막지 마라. 순리를 따르는 것이 이익이다."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큰 것을 얻기 위해서는 작은 것을 과감히 버려야 한다. 큰 포부를 가질 것."
84년생 - 평상시의 태도만 유지하면 결과는 계획대로 나오는 때. 흔들리지 마라.
72년생 - 시기를 놓치지 말고 적극적으로 도전하라. 모든 일이 당신 마음먹기에 달린 운세.
60년생 - 말을 조심하고 다른 사람에게 책임을 떠넘기지 말 것. 인내하면 호전되는 운세.
48년생 - 오기를 부리거나 자존심을 내세우지 말고 다수의 의견을 존중해야 할 때.

▶소띠 오늘의 운세 "갑작스런 심경변화로 변덕을 부리기 쉬운 날이다. 스스로를 잘 제어하여 절제된 생활이 필요하다."
85년생 - 천하장사 항우도 댕댕이 넝쿨에 넘어진다. 덜렁대거나 꼬임에 빠지기 쉬우니 자중.
73년생 - 아직 기일이 오래 남은 일에 대해 미리 걱정하지 마라. 시간이 지나면 다 해결된다.
61년생 - 기대한 만큼 일이 이루어지나 어느 정도의 지출은 감수해야 할 때.
49년생 - 형님 먼저, 아우 먼저, 서로 양보하면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리는 운세.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고개를 넘어 평탄한 대로로 접어드는 운세이니 재수는 좋아지는데 구설수가 따르는 때니 각별히 입 조심을 할 것. 닭띠와 원숭이띠와는 가능하면 부딪히지 않는 것이 좋다."
86년생 - 하고 싶은 일이 있으면 자신감을 가지고 힘써 보는 것이 좋은 운세.
74년생 - 고민도 풀리고 협조자도 생기면서 순조롭게 일이 진행되니 힘이 생기는 운세.
62년생 - 멀리 나가면 사고나 다툼이 생기는 때니 법규와 안전수칙을 꼭 지킬 것.
50년생 - 배경이 든든한 사람을 만나는 운세로 사업이나 대인관계에 이득을 얻겠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 "이성운에 합이 드니 남녀 모두 만남이 길한 날이다. 친구같은 연인을 만나게 되는 날."
87년생 - 우연치 않은 소개팅으로 인연을 만나거나 멀어졌던 연인 사이가 좋아지는 운세.
75년생 - 윗사람과 아랫사람의 가교 역할로서 상통하달에 힘써야 할 때.
63년생 - 좋은 말에 용감한 부하까지 고루 갖추고 전투에 임하는 운세니 백전백승하는 때.
51년생 - 먼 길을 가려 하면 말이 생기고 밭을 갈려고 하면 소가 생기는 운세니 만사형통.

▶용띠 오늘의 운세 "목기가 강한 날이니 화초재배에 유리한 날이다. 여성은 옷을 사기에도 좋은 운에 해당한다."
88년생 - 야유회나 공연 관람에서 새로운 인연을 만날 운세이나 서두르면 좋지 않다.
76년생 - 가족과의 나들이 때는 아이들이나 노인들에게 각별히 신경 써야 할 운세.
64년생 - 처음에는 잘 시작했으나 끝에는 흐지부지해지기 쉬운 운세니 초지일관할 것.
52년생 - 약간의 진전은 있는 운세지만 아직 완전한 해결은 어려운 때니 기다릴 것.

▶뱀띠 오늘의 운세 "만남과 헤어짐은 내 마음대로 되는 것이 아니니 집착하면 괴로움만 있을 뿐이다."
89년생 - 가는 사람 잡지 말고 오는 사람 막지 마라. 순리를 따르는 것이 이익이다.
77년생 - 작은 일에 스트레스를 받기 쉬운 때니 스스로 적극성을 갖고 일에 임하라.
65년생 - 움직임에 조심하라. 작은 것은 탈이 없으나 큰 것은 자중함이 좋다.
53년생 - 노력해도 얻는 것이 없을 땐 가까운 곳이나 주변을 살피면 얻을 수 있다.

▶말띠 오늘의 운세 "큰 짐 한 번 지는 것보다 작은 짐으로 두 번 지는 것이 낫다. 한 번에 모두 처리하려하면 힘만 들고 효과도 없다."
90년생 - 우쭐하는 기분이 분위기를 망치게 되니 경솔한 언행은 각별히 삼갈 것.
78년생 - 잘되던 일도 끝에 가서는 탈나기 쉬운 때니 마무리에 신경 써야할 운세.
66년생 - 얼렁뚱땅 눈가림으로 일하기 쉬우니 정도를 지켜 노력해야 할 때.
54년생 - 고대광실을 지어도 쓸모 없게 된다. 큰 것보다 작은 일에 충실 할 때.

▶양띠 오늘의 운세 "타인을 위해 베푸는 것이 길한 운세이다. 돌고돌아 결국 나에게 돌아오게 된다."
91년생 - 작은 이익을 쫓다 큰 것을 잃기 쉽다. 대담하게 행동해야 좋은 때.
79년생 - 작은 구설이 있을 수 있으나 동요되지 말고 의지대로 나가야 길하다.
67년생 - 위아래로 협조가 잘 이루어지니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운세.
55년생 - 얻은 이익을 독식하면 탈이 생긴다. 분배에 정확성을 기해야 할 때.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뜻이 통하는 친구와 대화하니 삶에 의욕이 생긴다."
92년생 - 낯선 행선지는 피하는 것이 좋다.
80년생 - 물품구입은 미루는 것이 좋다.
68년생 - 경쟁적인 관계에서는 두각을 내기 힘들다.
56년생 - 인내해야할 일이 생긴다.

▶닭띠 오늘의 운세 "일에는 순서가 있으니 서두르면 공든 탑이 무너진다."
93년생 - 젊은 패기만으로는 되지 않는 일이 있다.
81년생 - 먼저 해야할 일과 나중에 해야할 일을 알면 실패하지 않는다.
69년생 - 노력을 기울이면 좋은 결과를 기대해도 좋다.
57년생 - 집안 일로 신경쓸 사건이 생긴다.

▶개띠 오늘의 운세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일을 풀어 나가니 굳은 신념이 있기 때문이다."
94년생 - 적극적으로 대처하면 어려움도 쉽게 이겨낸다.
82년생 - 준비된 자에게 기회가 오는 법이다.
70년생 - 내가 하기 싫은 것은 상대도 하기 싫은 것이다.
58년생 - 오늘은 수동적인 자세는 권할 것이 못된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새 것이 좋아보인다 하나 옛 것을 지키는 것이 이롭다."
95년생 - 작은 일이라고 허술하게 처리하지 마라. 잠깐의 방심이나 실수가 후회를 불러온다.
83년생 - 얇은 귀로 남의 말을 듣고 행동하다가는 큰 코 다칠 때니 중심을 잡을 것.
71년생 - 겉보기에는 무난한 일 같아도 함정이 숨어 있어 실수하는 때니 신중할 것.
59년생 - 혼자 독점하거나 개인행동보다는 여럿이 함께 하는 일에 행운이 따르는 때.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