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이소현 기자 = 만도는 세계최초 체인 없는 전기자전거 ‘만도풋루스’ 공식 홈페이지가 ‘웹어워드코리아’에서 레저·스포츠 부문 최우수상 수상 웹사이트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웹어워드코리아’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한 국내 최고 웹 평가 시상식으로 한 해 동안 새로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유무선 기반의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각 분야별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지난달 18일 선정했다.
만도풋루스는 브랜드 인지도 강화 및 차별화된 디자인 구현을 위해 최근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했으며, 고객이 만도풋루스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할 때 일반적인 2D 이미지가 아닌 360도 회전 가능한 이미지로 현실감 있는 체험 후 선택 할 수 있도록 하는 등 효율적인 콘텐츠 제공을 하고 있다.
만도풋루스는 홈페이지 디자인 측면에서 감각적이고 과감한 비주얼 사용과 세련된 분위기 연출이 제품 특성과 잘 매치돼 우수하다는 평을 받았으며, 특히 전기자전거가 생소한 일반 고객들에게 가상 콘텐츠, 동영상 등 다양한 구성요소를 제공함으로써 온라인상에서 더욱 현실감 있고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한 콘텐츠 우수성 면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아 최우수상 웹사이트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만도풋루스 관계자는 “만도풋루스는 새로운 이동수단의 개념을 넘어 고객들의 자유로운 라이프스타일 구현을 도와 새로운 문화와 트렌드를 이끌어 가고 있는 만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속에서도 자유롭고 새로운 체험을 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를 위해 다양한 콘텐츠 구현과 체험형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웹어워드코리아’ 시상식은 오는 15일 오전 11시부터 잠실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