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갓오하' 애플 앱스토어 사전예약 알림 이미지.[사진= NHN엔터]
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NHN엔터테인먼트는 SN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2016갓오브하이스쿨 with 네이버웹툰(이하 ‘2016갓오하’)‘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에 돌입한다고 2일 밝혔다.
‘2016갓오하’는 네이버 인기웹툰 ‘갓오브하이스쿨’을 원작으로 한 동명의 모바일게임으로, 풀 3D 그래픽과 본격 실시간 격투 액션으로 무장했다. 안드로이드에서만 누적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3대3의 팀대전과 6대6의 영웅대전은 물론 최대 10명이 대결을 펼치는 토너먼트 전까지 다양한 대결모드가 개방됐고, 최근에는 길드전까지 추가해 iOS 이용자들은 모든 콘텐츠를 기다림 없이 바로 플레이할 수 있다.
NHN엔터는 iOS 사전 예약자들을 위해 파격적인 아이템 선물을 준비했다.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는 2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iOS 유저 및 기존 안드로이드 이용자 전원에게도 6성 집행위원 선택권을 제공한다.
김상호 NHN엔터 퍼블리싱 사업부장은 “연내 iOS 버전 출시 약속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해왔다”며 “이제 더 많은 이용자들이 즐기실 수 있는 만큼 대전의 묘미 또한 더 커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2016갓오하’는 12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4일까지 접속만해도 5성 집행위원 선택권이 지급되며, 총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루비 1200개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결제자 중 추첨을 통해 ‘박일표’ 캐릭터 후드티도 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