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그룹 마이네임(세용 인수 준Q 채진 건우)이 7일 일본 정규 4집 앨범 ‘ALIVE〜Always In Your Heart〜’를 발매했다.
타이틀곡은 ‘Alive or Fallen’으로 앞서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가 일본 동영상 스트리밍 사이트 갸오(GYAO)에서 독점 선공개 돼 기대를 높인 바 있다.
이번 타이틀곡은 ‘긍정적으로 앞으로 더 나아간다’는 메시지를 담은 DA PUMP의 KENZO상이 만든 안무로 퍼포먼스를 완성해 더욱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올해 일본 데뷔 4주년을 맞은 마이네임은 이번 4번째 정규 앨범을 위해 수록곡 중 무려 8곡을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우며 더욱 그룹의 색깔을 공고히 했다고.
마이네임은 앨범 출시와 더불어 금주 발매 기념 이벤트 및 타워레코드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하며 현지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마이네임은 지난해 세 번째 정규 앨범 ‘I.M.G. ~without you~’로 오리콘 데일리1위, 위클리 2위를 차지했으며, 4번째 싱글 앨범 ‘HELLO AGAIN’으로도 오리콘 데일리1위, 위클리 차트 3위에 올랐다.
이어 베스트 앨범 ‘MYBESTNAME!’으로 오리콘 데일리1위, 위클리 차트 2위를 기록하는 등 3장의 앨범 연속 오리콘 데일리 랭킹 1위에 등극하는 기염을 토한 바 있다.
한편, 마이네임은 지난 9월 독일을 시작으로 스웨덴, 폴란드, 영국 등 8개 국가에서 유럽 투어 콘서트를 진행하고, 최근 국내에서 데뷔 5주년 팬미팅에 이어 일본 데뷔 4주년 기념 팬미팅을 성료하는 등 대표 한류돌다운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