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컨벤시아“키즈플렉스”12월 오픈!

  • 국내 최대규모 실내 썰매 및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운영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 10일(토)부터 내년 3월 4일(토)까지 국내 최대 규모의 ‘송도 실내썰매 키즈플렉스’가 85일간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된다.

키즈플렉스(키즈+멀티플렉스의 합성어)는 추운겨울 실내에서 다양한 체험과 놀이로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발휘 할 수 있는 복합테마파크이다.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쿠키, 케이크 등의 콘셉트로 새콤달달나라에 최고의 용사를 찾는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실내썰매와 두뇌개발과 호기심을 자극시키는 풍성한 콘텐츠들로 구성되어 있다.

세부시설로는 놀이공간이 가득한 ‘달달광장 나들이’, 자연과 함께하는 체험의 현장 ‘쑥쑥! 과자농장’, 교통에 대한 모든 것을 공부할 수 있는 ‘돌격! 쿠키몬스터’, 어린이의 파라다이스 ‘탐험! 마녀의 보물창고’, 다양한 공연과 볼거리 ‘새콤여왕의 달달궁전’ 등 5가지의 콘셉트로 꾸며져 있다.

멋진 드레스를 입고 패션쇼를 할 수 있는 ‘미야비 부티크’와 세상에 단 하나뿐인 자신만의 라면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삼양 라면놀이’ 등 각 마을 체험뿐만 아니라 도예체험, 트릭아트, 소방관·농장·드라이빙 체험을 비롯하여 에어바운스, 바이킹, 유로번지 등 다양한 시설들도 만날 수 있다. 스테이지에서는 매일 2회 마술공연도 진행한다.

산타를 직접 만날 수 있는 ‘크리스마스는 즐거워’라는 12월 빅 이벤트와, 홈페이지(http://www.kidsplex.kr)에서 사전 신청을 하면 신청한 일자에 키즈플렉스를 방문한 아이들에게 준비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1]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