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방송되는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에서는 총 5가지의 신비한 이야기가 다뤄진다.
◆ Extreme Surprise
1. 사라진 파일럿- 1978년 호주, 배스 해협 상공을 비행하던 한 파일럿이 급하게 관제탑과 교신을 시도한다. 그는 이상한 비행 물체가 자신을 따라오고 있다는 교신을 보냈는데… 잠시 후, 날카로운 소음을 끝으로 교신은 끊어졌고 남자와 그가 탄 비행기는 영영 자취를 감추고 만다. 사라진 파일럿, 그 미스터리한 실종을 둘러싼 논란!
2. 마이클 잭슨의 숨겨진 아들- 2014년 미국, 한 남자의 기자회견이 미 전역을 충격으로 몰아넣는다. 놀랍게도 그 내용은 세기의 스타 마이클 잭슨에게 숨겨진 아들이 있다는 것이었는데… 마이클 잭슨의 숨겨진 아들로 지목된 남자, 그를 둘러싼 의혹과 논란!
3. 최후의 날- 미국과 소련의 냉전이 최고조에 달한 1983년, 소련의 핵미사일 감지 시스템이 자국을 향해 날아오는 핵미사일을 감지한다. 이에 소련에서도 미국을 향해 핵미사일을 쏠 준비를 끝내고, 한 남자의 최종 결정만을 기다렸는데… 인류의 운명을 손에 쥔한 남자, 그의 선택은?
◆ Surprise Secret
이야기 #1. 사이코패스의 고백- 만삭의 임신부 샤론 테이트를 잔인하게 살해한 세기의 살인마, 찰스 맨슨. 48명의 여성들을 살해하고 유기한 미국 최대의 연쇄 살인마, 게리 리지웨이. 이들은 모두 광기어린 범죄자로 사이코패스 진단을 받은 이들인데… 뜻밖에도 자신이 사이코패스라고 주장하는 한 남자가 있었다! 어느 사이코패스의 고백, 그는 누구?
◆ 언빌리버블 스토리
이야기 #1. 아버지의 메시지- 혼수상태에 빠진 아들에게 전하는 아버지의 메시지, 그 감동적인 이야기!
한편, '신비한 TV 서프라이즈'는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35분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