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한준호 기자 = KT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올레TV와 올레TV 모바일에서 다양한 주문형비디오(VOD)할인 및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KT는 지난 1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올레TV에서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마니아를 위한 ‘디즈니 3/6/9 페스티벌’을 진행 중이다. 도리를 찾아서, 주토피아, 인사이드 등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을 최대 50% 할인가에 평생 소장할 수 있으며, 3편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한정판 디즈니 캐릭터 머그컵을 증정한다. 올레TV 메뉴 ‘테마영화관, 디즈니 3/6/9’에서 이벤트 응모하기를 누르고 휴대폰번호를 입력한 후 해당 VOD를 구매하면 자동 당첨된다.
또한 15일부터 28일까지 올레TV 키즈 메뉴에서 ‘키즈 취향 저격’ 경품들을 증정하는 ‘키즈 특집관’도 운영한다. ‘뽀로로 앤 프랭키 친구들’, ‘다이노코어’, ‘소피루비’ 등 애니메이션을 구매한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뽀로로 핸즈 워머, 프랭키 완구 선물 세트, 공룡변신 로봇, 소피루비 인형 등을 증정한다.
한편, KT는 오는 20일부터 31일까지 크리스마스를 집에서 보낼 외로운 솔로들을 위해 인기 영화를 무조건 1100원(부가세 포함)에 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특집관’을 운영한다.
크리스마스 특집관은 2016년 흥행 TOP10, 올레TV 고객이 뽑은 최고의 별점 영화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다. 주요 콘텐츠로는 곡성, 내부자들, 부산행, 아가씨 등이 있으며, 올레TV 메뉴 ‘오늘의 추천, 크리스마스 특집, 엄선한 1000원’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어 크리스마스를 친구, 연인과 함께 불태울 ‘흥부자’들을 위해 ‘싸이 콘서트 티켓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13일부터 19일까지 ‘음악, 교육, 다큐, 음악 연속재생’ 메뉴에서 빅뱅, YG패밀리 콘서트 등 평생 소장할 수 있는 YG소속 가수 공연 영상 구매 시 30명을 추첨해 23일부터 24일까지 열리는 ‘올나잇 스탠드 2016 싸드레날린’ 콘서트 티켓 2매를 증정한다.
KT는 올레TV 모바일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7일부터 28일까지 ’100% 당첨 SNS 로그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카카오톡, 페이스북 등 본인이 보유한 SNS 아이디로 올레TV 모바일 앱에 로그인 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최신영화 이용권, 던킨 도넛 기프티쇼,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12일부터 31까지 올레TV 모바일에서 JTBC 채널을 시청하거나, JTBC VOD 월정액에 가입한 고객 250명을 추첨해 2017년 다이어리 플래너를 증정한다.
유희관 KT 미디어사업본부 상무는 “몸도 마음도 추운 겨울, 올레TV 고객들이 따뜻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인기 영화에서부터 애니메이션, 음악 공연 등 다양한 VOD를 특별한 선물과 함께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No.1 올레TV를 이용하는 객들에게 더 좋은 혜택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특집 이벤트를 지속 시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