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TV 플러스', 무료 영화·웹 드라마 채널 신규 편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2-14 11: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삼성전자 제공]


아주경제 유진희 기자 = 삼성전자가 연말을 맞아 ‘TV 플러스’의 영화·웹 드라마 신규 채널을 편성한다.

14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TV 플러스 콘텐츠의 다양성을 강화하기 위해 오는 15일부터 KTH와 파트너십을 맺고 영화와 웹 드라마 전문 채널인 ‘플레이 테마 영화’, ‘플레이 웹드라마’를 새롭게 선보인다.

TV 플러스는 삼성 스마트TV로 인터넷을 통해 각종 프로그램을 언제든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한 가상 채널 서비스로 CJ E&M, EBS, JTBC 등 주로 TV 프로그램 위주의 콘텐츠를 제공해 왔다.

플레이 테마 영화는 장르, 이슈, 감독, 주연 배우 등 연관 카테고리 별로 테마를 구성해 요일마다 다른 주제의 영화를 월 80편 이상 무료로 제공한다.

플레이 웹 드라마는 인기 웹툰·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웹 드라마 전문 채널로 네이버 TV 캐스트, 유튜브에 서비스된 인기작 등을 중심으로 편성됐다.

특히 최근 누적 3000만 조회를 돌파하며 국내 웹 드라마 사상 최고 기록을 경신한 ‘긍정이 체질’ 등 삼성이 자체 제작한 총 4 편의 웹 드라마도 서비스에 포함될 예정이다.

이희만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상무는 “TV 플러스가 신규 채널을 개편하며 새로운 영역의 서비스로 확장됐”며 “온 가족이 삼성 스마트TV와 함께 따뜻하고 즐거운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