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스마일게이트는 온라인 FPS ‘크로스파이어’에서 내년 1월3일까지 ‘크로스파이어 총기 제작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크로스파이어 총기 제작소 이벤트’는 획득한 총기 도면 개수에 따라 영구 총기 아이템을 받는 이벤트로 게임플레이와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유저들은 게임플레이 중 매 10분마다 1개의 도면을 획득할 수 있고, 하루 최대 10개의 도면을 수집할 수 있다.
또한 유저들은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총기 도면 수집하기’를 클릭해 5종류 총기 도면 중 무작위로 한가지 총기 도면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하루 최대 10개의 총기 도면을 수집할 수 있고, 이벤트 기간 내 같은 총기의 도면을 15개 수집 시 영구 총기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추가 이벤트로 유저들이 매일 10분 이상 플레이 시 매일 1회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열리는 ‘혼돈의 상자’에서 ‘별에서 온 무기 세트’인 캡슐 10개, 케이에이씨 체인쏘(KAC Chainsaw) 캡슐 10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주말에는 하루 최대 3번 혼돈의 상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2월 겨울맞이 주말 핫타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주말 핫타임 이벤트는 매주 주말 오후 2시부터 저녁 11시까지 게임머니와 경험치 3배 획득할 수 있는 부스터가 적용되며 주말에만 사용 가능한 1000캐시 쿠폰이 공개된다. 또 주말 캐시 쿠폰을 1번 이상 사용한 유저에게는 ‘용자의 무기 세트캡슐’ 10개가 추가로 지급된다.
한편 ‘크로스파이어’는 스마일게이트가 2007년부터 서비스한 온라인 FPS로 동시접속자 800만, 누적회원 6억5000만명을 보유했고, 전세계 80여개 국가에서 서비스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