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삼광글라스 오펫(O’Pet), 유기동물 후원 캠페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2-15 15: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친환경 종합주방용품기업 삼광글라스㈜(대표 이도행)의 반려동물 용품 전문 브랜드 ‘오펫(O’Pet)’이 유기동물을 후원하는 ‘덮어주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한겨울 차가운 바닥에서 혹독한 추위를 견딜 유기견을 돕기 위한 이번 ‘덮어주개’ 캠페인은 오늘부터 25일까지 온라인 소셜커머스를 통해 판매한 친환경 반려동물 식기 브랜드 ‘오펫’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후원금으로 조성, 추위에 고통 받는 유기동물 보호소 애신동산의 유기견들에게 따뜻한 담요와 함께 전달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은 삼광글라스㈜의 친환경 반려동물 식기 브랜드 ‘오펫’을 비롯해 유기견을 소재로 한 뮤지컬 작품 ‘더 언더독’의 출연 배우들도 인증사진을 통해 캠페인을 알리는 데 적극 동참한다.

오펫의 반려동물 전용 식기 스윙볼과 플러스볼은 100% 천연 원료인 소다석회 유리에 글라스락의 내열강화공법인 템퍼맥스 기술로 제조되어 내구성이 뛰어나고, 환경호르몬과 피부 알레르기 발생 우려가 없어 반려동물들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바닥 면에는 밀림 방지 패드가 장착되어 있으며 세척이 용이해 건강한 사료와 물 섭취가 가능하다. 기간 중 2,000세트 한정 판매되는 오펫 반려동물 식기는 위메프, 티켓몬스터 등 온라인 소셜커머스에서 구입 가능하며, 두 개 구매 시 크리스마스 텀블러를 증정한다.

삼광글라스㈜ 마케팅팀 김재희 팀장은 “모든 반려동물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한 ‘오펫’의 브랜드 이념과 같이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보다 많은 유기동물들이 추운 겨울을 안전하고 따뜻하게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삼광글라스㈜의 사회책임활동 프로그램인 원그린스텝 캠페인은 홀트아동복지회 미혼모자시설 이유식기 후원, 굿네이버스 물 부족국가 식수위생 캠페인 후원, 환경부 ‘자원순환 리더십 프로젝트, 순환도전’ 행사 지원 저소득층 아토피 아동의 치료비 지원, 결식아동 및 독거노인 글라스락 도시락 세트 지원 등 사회적 약자를 위한 다양한 후원 및 지원 활동을 펼쳐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