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토끼띠 최승현 "어려운 일이라고 미루다가 일이 커질 수 있다" 12월 29일 내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2-29 06: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최승현 오늘의 운세[사진=최승현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28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빅뱅의 최승현이 화제를 모았다.

1987년 11월 4일생인 최승현은 토끼띠에 속한다.

12월 29일 최승현의 운세는 "모든 일에 조심하고 성실한 모습을 보여라. 새로운 일의 시작은 잠시 미루는 것이 좋다." "어려운 일이라고 미루다가 일이 커질 수 있다. 해야 할 일은 빨리 처리하라."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하늘에서는 이슬을 내리고 땅에는 단 샘이 난다. 재물이 풍족하니 집 안에 웃음이 가득하다."
84년생 - 적을 알고 나를 알면 백전백승. 다만 다른 사람의 일에는 나서지 말 것.
72년생 - 무심코 던진 말 한마디로 곤경에 빠질 수 있다. 농담도 조심해야 하는 날.
60년생 - 자신의 경험과 실력을 과신하지 마라. 자만하다가 실수하기 쉬운 날.
48년생 - 적당한 여유와 휴식이 필요한 하루. 시끄러운 곳이나 모임은 삼갈 것.

▶소띠 오늘의 운세 "길운이 찾아왔으니 일이나 공부를 하기에 좋은 날. 그동안 미뤄둔 일을 처리하기에도 좋다."
85년생 - 자신이 해야 할 일 이외에는 한 눈 팔지 마라. 분수에 넘치는 일은 화의 근원이다.
73년생 - 어려운 일을 끝내고 한숨 돌리게 되는 날. 잠시 공기 좋고 한적한 곳에서 쉬는 것도 좋다.
61년생 - 간단해 보여도 결과는 신통치 않은 날. 만만하게 보이더라도 방심하지 말 것.
49년생 - 앞뒤를 둘러봐도 자신의 편이 없다. 고집을 부리지 말고 적당한 선에서 끝을 내라.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용이 엎드려 자고 있으니 아직 때가 이르지 않았음이다. 준비를 더욱 철저히 해야 하는 날."
86년생 - 모든 일을 자신이 처리하려고 하지 말 것. 주변과의 대화에서 경험과 힌트를 얻어라.
74년생 - 몸은 피곤해도 결과는 좋은 날. 포기하지 말고 끈기와 노력을 발휘할 것.
62년생 - 상대가 강하게 나와도 웃음을 잃지 마라. 부드러움이 강함을 이길 수 있다.
50년생 - 정신적, 육체적으로 무기력에 빠지는 날.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 "모든 일에 조심하고 성실한 모습을 보여라. 새로운 일의 시작은 잠시 미루는 것이 좋다."
87년생 - 어려운 일이라고 미루다가 일이 커질 수 있다. 해야 할 일은 빨리 처리하라.
75년생 - 의리나 희생 정신도 적당히 발휘하라. 남을 챙기다가 자신이 손해볼 수 있다.
63년생 - 어떤 일이라도 성사될 때까지 긴장을 풀지 마라. 끝날 때까지 끝난 것이 아니다.
51년생 - 자신의 경험과 지혜를 발휘해야 하는 날. 함부로 다른 사람의 말을 믿지 말 것.

▶용띠 오늘의 운세 "이성과의 만남에 좋은 날이다. ㅅ, ㅈ, ㅊ 의 성을 가진 사람과 함께 하면 길하다."
88년생 - 지성과 감성이 조화를 이루는 날. 사람들과의 관계 개선이나 인맥을 넓히기에 좋다.
76년생 - 다른 사람의 오해를 받기 쉬운 때. 거짓말이나 변명보다는 무조건 진실을 말하라.
64년생 - 두드리면 열리는 날이다. 누군가에게 할 말이 있다면 전화보다는 직접 만나는 것이 좋다.
52년생 - 중단했던 일이 있다면 다시 한번 도전해 보라. 어려움이 물러가고 희망이 싹틀 것이다.

▶뱀띠 오늘의 운세 "참는 자에게 복이 있나니, 지는 것이 이기는 길임을 명심하라. 시간이 지날수록 행운이 커진다."
89년생 - 참을 수 있으면 몇 번이고 참아야 좋은 날. 같이 맞서면 내가 손해 본다.
77년생 - 무슨 일이든지 한 박자 늦춰서 움직여라. 앞서지 않아야 모든 것이 순조롭다.
65년생 - 의심나는 일이나 자신 없는 말은 아예 꺼내지도 마라. 긁어 부스럼내기 쉬운 날.
53년생 - 주변 정리나 다른 사람을 도와주기에 좋은 날. 뜻밖의 횡재수가 있다.

▶말띠 오늘의 운세 "억지로 나아가면 힘만 들고 고생뿐이다. 조용히 있으면 의외의 도움을 얻는 운세."
90년생 - 주변 사람과의 충돌이나 분쟁에 주의해야 하는 날. 자신을 낮추는 것이 좋다.
78년생 - 적당한 배짱과 여유가 필요한 하루. 어려워도 다급함을 보이지 않아야 유리하다.
66년생 - 먼저 베풀어야 얻는 것이 있다. 서두르면 일을 그르치기 쉬운 때.
54년생 - 의외의 일로 재물을 잃을 수 있으니 주의하라. 여행이나 이동은 삼갈 것.

▶양띠 오늘의 운세 "감당하기 힘든 일이 생기니 만사가 귀찮다. 다시 일어서는 용기와 노력이 필요하다."
91년생 - 모든 일을 혼자 힘으로 해결하려고 하지 마라. 고집을 피우면 그르치기 쉬운 날.
79년생 - 눈 앞에 재물이 있더라도 경거망동하지 말 것. 잠시 관망하는 것이 좋다.
67년생 - 욕심나는 일이 생기나 감당하기 어렵다. 차라리 포기하는 것이 좋은 날.
55년생 - 가족이나 아랫사람으로 머리가 아프다. 모른 척 기다리면 해결된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음지가 양지되고, 양지가 음지되는 날이다. 새로운 변화가 찾아온다."
92년생 - 마음이 통하는 친구를 만나게 되는 날. 여러 사람들과 함께 어울려라.
80년생 - 모든 일이 순조로운 하루. 비포장길을 벗어나 고속도로에 들어서는 날.
68년생 - 금전운이 좋으니 큰 수입이 있다. 재미삼아 복권을 사는 것도 좋다.
56년생 - 남에게 베풀어야 길하다. 다만 대가를 바라고 베푸는 것은 금물.

▶닭띠 오늘의 운세 "멋진 이성을 만날 수 있는 날이다. 자신의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좋다."
93년생 - 밤늦게까지 유흥을 즐기지 마라. 사고나 사건에 휘말릴 수 있다.
81년생 - 제 꾀에 자기가 넘어가기 쉽다. 스스로 어려운 일을 만들지 말 것.
69년생 - 매사에 철저한 계획과 준비를 하라. 준비가 되어 있으면 걱정이 없는 날.
57년생 - 아랫사람의 존경을 받게 되는 날. 주변 사람들에게 덕을 베풀면 길하다.

▶개띠 오늘의 운세 "진행하는 일이 용두사미가 되기 쉽다. 거창하게 시작하기 보다는 마무리에 신경쓰는 것이 좋다."
94년생 - 성과가 바로 보이지 않는다고 실망하지 마라. 묵묵히 나아가면 이룰 수 있다.
82년생 - 친구나 동료로 인하여 구설에 휘말리기 쉽다.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야 하는 날.
70년생 - 매사가 더디고 막히나 결과는 좋다. 끝까지 참고 견디면 얻을 수 있는 때.
58년생 - 아랫사람으로 인해 잡음이 생기기 쉽다. 부리는 사람에 대해 관리, 감독을 철저히 하라.

▶돼지띠 오늘의 운세 "관재구설에 주의해야 하는 날. 명예에 흠이 갈 수 있으니 법규나 규정을 어기지 마라."
95년생 - 작은 일이라도 소홀히 하지 마라. 작은 것들이 모여 큰 일이 이루어지는 법이다.
83년생 - 지나친 과로나 운동은 삼가해야 하는 날. 적당한 휴식과 안정을 취하는 것이 좋다.
71년생 - 친구로 인하여 재물이 나가게 되는 날. 지나친 과음이나 유흥은 삼가하라.
59년생 - 바깥 일보다는 집안 단속에 힘을 써라. 속 깊은 대화가 필요한 날.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