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안치과의 치아성형 ‘미니쉬’ 치아디자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2-28 14: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반듯하고 깨끗한 이미지가 필수인 연예인들에게 치아성형 시술은 이제 선택이 아닌 반드시 받아야만 하는 시술이라고 불린다.

치아성형 시술은 일반적으로 ‘라미네이트’라는 이름으로 대중들에게 잘 알려져 있다. 라미네이트 시술은 7~15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며 단기간 내에 치아 모양을 예쁘게 만들어줄 수 있는 시술 방법이다.

라미네이트 시술은 이처럼 한류스타 뿐만 아니라, 치아를 예쁘게 만들고 싶은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이미 시술을 받은 사람들이 꽤 많은 편이다. 이처럼 시술을 받은 사람이 늘어나며 최근 들어 시술 부작용을 호소하는 사람들도 점차 늘어나는 추세이다.

라미네이트 시술 부작용은 시술 받은 치아가 시리거나, 보철물이 탈락하거나, 변색되는 것들이 대표적인 사례이다.
라미네이트 부작용이 발생하는 이유는 과도한 치아 삭제 때문이라고 볼 수 있다.

원칙대로 라면 0.5mm ~0.7mm 내외로 치아 삭제가 이루어져야 하지만 환자의 요구에만 따라 치아가 예뻐질 수 있다라는 설명으로 치아 삭제량에 대한 설명은 잘 이야기 하지 않는 치과가 있다.

한번 삭제된 치아는 우리의 피부처럼 상처가 나서 새 피부로 재생되지 않기에 시술 전 반드시 얼만큼의 치아 삭제가 이루어지게 되는지 꼼꼼하게 확인해보야만 한다.

오늘안치과에서는 치아 삭제를 얼마만큼을 하는지에 따라 향후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들을 잘 알기에 치아에 해를 가하지 않으며 치아가 예뻐질 수 있는 방법에 대하여 부단히 연구해 왔다.

그리하여 오늘안치과만의 특화된 시술인 “미니쉬 치아디자인”이라는 시술을 탄생시켰다.

[1]


오늘안치과의 미니쉬치아디자인은 기존 치아에 해를 가하지 않고 치아의 가장 바깥 면인 법랑질만을 0.2mm 내외로 삭제하여 시술 후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의 위험성을 현저하게 줄였다.

기존 라미네이트 시술에 비해 기존 치아와, 보철물의 결합력을 3배이상 높였다.

기존 치아성형이 치아를 가지런하게 변화시키는거라면 미니쉬는 그것을 넘어 본인의 이미지에 어울리는 다양한 치아모양과, 크기, 각도, 배열 라인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개개인에 맞춘 예쁜 치아와 함께 동시에 아름다운 미소를 만들어주는 시술이다.

오늘안치과만의 첨단 시스템으로 기존의 치아성형이 7일에서 15일간 걸리는 시술 기간을 방문 당일 시술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이러한 미니쉬치아디자인과 방문 당일 시술이 가능한 이유는 다수의 CAD/CAM과 3D프린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임상경험이 풍부하고 전문적인 시스템을 다룰 수 있는 다양한 의료진과 수석디자이너를 포함한 다수의 치아디자이너가 있기 때문이다.

오늘안치과는 이미 한류스타, 국내 탑 스타와 각계각층의 셀럽들과 그들의 가족들이 다니기로 유명한 치과이며, 국내뿐만 아니라, 많은 해외탑스타들도 오늘안치과의 미니쉬치아디자인 시술을 받았다.

오늘안치과는 지난 해 12월 아시아의료미용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하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