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 18V 무선 충전 작업 라이트 출시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대표 박진홍)가 강력한 밝기와 내구성을 갖춰 작업 효율성을 강화한 18V 무선 충전 작업라이트(GLI 18V-1900)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보쉬 무선 작업라이트는 촛불 1900개 밝기에 상응하는 1900루멘의 고성능 LED 라이트로 작업장 전체를 비추는 광범위 조명이다. 조명의 밝기는 간단한 스위치 조작으로 2단계(강/약) 조절이 가능하며, 작업 강도에 따라 최대 10시간 동안 작동된다.

120도 범위 내에서 작업 상황에 따라 5가지 각도로 조명 포지션을 조절할 수 있으며, 보쉬의 5/8 인치 삼각대(BT150)와 결합해 사용하면 높이도 조절할 수 있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무선 작업라이트에는 보쉬의 18V 리튬이온 배터리뿐 아니라 14.4V도 100% 호환해 사용할수 있어 콘센트가 없는 작업 현장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가장자리가 단단한 프레임으로 이뤄져 거친 작업 현장에 알맞은 강한 내구성을 갖췄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는 신제품 출시에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하고 있다”며 “무선 충전 작업라이트는 작업장에서 사용자가 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휴대성, 내구성, 조작성 등 편의 요소를 강화했다”고 말했다.

한편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는 연말 시즌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연말 감사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연말 경품 이벤트는 신제품 18V 작업라이트 등 12월 행사기간 중 구매한 보쉬 제품을 인증하는 ‘제품 등록 이벤트’와 보쉬 공구로 진행한 작업의 결과물을 소개하는 ‘나만의 작품 소개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으며, 보쉬 전동공구 온라인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boschpt)에서 참여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