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열리는 사하칸은 접속 지역에 관계없이 모든 국가 유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통합 신규 서버다. 그간 한국, 중국, 아시아, 글로벌 등 지역별 4개 서버로만 운영 됐으나, 새롭게 추가된 이번 신규 서버를 통해 전 세계 유저가 하나의 서버에서 대전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소울시커는 ‘궁극 초월 등급’의 영웅 12종 및 해당 등급의 스킬과 던전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궁극 초월 영웅은 게임 내 최고 등급의 영웅으로, 특수 공격을 할 수 있는 궁극 초월 스킬을 갖춰 강력한 공격력을 자랑한다.
특히 궁극 초월 스킬과 함께 기본 스킬 1개도 추가 탑재돼 전투 상황에 따라 전략적으로 선택 사용할 수 있다. 궁극 초월 등급 영웅은 궁극 초월 던전에서 획득한 전용 재료를 이용해 초월 등급 영웅을 진화하는 방식으로 얻을 수 있다.
소울시커는 지난 2014년 글로벌로 출시해 62개 국가에서 RPG 매출 TOP10을 기록한 모바일 액션 RPG다. 500여 개 캐릭터와 테크트리형 장비제작 시스템 등으로 2년 넘는 서비스 기간 동안 국내외 유저들로부터 꾸준한 호응을 이끌고 있다.
게임과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소울시커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