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회전목마 박혜수 "행복한 추억♥"…로봇덕후 천둥 "재밌었다" 출연 소감 [★SNS#]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1-15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박해수 & 천둥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복면가왕에 출연한 '멈추지 않을거예요' 회전목마 박혜수와 '내친구 로봇덕후' 천둥이 SNS에 출연 후기를 남겼다. 

9일 박혜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행복한 추억 감사합니다 #멈추지않을거에요 #회전목마 꿈에 그리던 #복면가왕♥ 혹시 가면 벗기 전에 맞추신 분~?"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출연 이름이 적힌 대기실 앞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또한 천둥 역시 이날 인스타그램에 가면을 쓰고 찍은 사진과 함께 "복면가왕 로봇덕후! 처음 혼자 서보는 경연 무대이기에 부담감에 긴장도 많이했지만 너무나 행복하고 재밌었습니다!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여기서 멈추지않고 느리더라도 게속해서 발전하도록 최선을다해서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 제목소리를 더 알릴수있는 가수 천둥이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 #복면가왕 #로봇덕후 #천둥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날 회전목마는 '용건만 간단히 여보세요'와의 듀엣 대결에서 태티서의 'Twinkle'을 불렀으나 41 대 58로 패해 정체를 드러냈고, 배우 박혜수로 밝혀져 판정단과 관객들을 놀라게 했다.

또한 로봇덕후는 '500원 뽑기왕'과 듀스의 '나를 돌아봐'를 열창했으나 45대 54로 패했고, 정체가 엠블랙 멤버였던 천둥으로 밝혀져 화제를 모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