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그룹 틴탑의 니엘의 두 번째 솔로 앨범 ‘LOVE AFFAIR…’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12일 0시 틴탑의 공식 채널들을 통해 공개된 니엘의 새 앨범 ‘LOVE AFFAIR…’의 트랙리스트 속 랩 피처링 참여가 눈길을 받고 있다.
니엘의 티저 사진 배경이자 드라마 ‘도깨비’에 나온 성당으로 화제를 모았었던 성당 배경의 트랙리스트에는 두 번째 솔로 앨범 ‘LOVE AFFAIR…’의 타이틀곡 ‘날 울리지마’를 포함해 총 7곡이 실렸다.
타이틀곡 ‘날 울리지마’는 씨스타 ‘I Swear’ ‘SHAKE IT’, 에이핑크 ‘Mr.Chu’ 등 다수의 히트곡에 참여한 작곡가 새벽의 곡이다. 타이틀곡 외에 ‘Heart Monster’는 틴탑의 데뷔곡 ‘박수’의 프로듀서 슈퍼창따이가 오랜만에 만나 탄생한 곡이며 ‘나 열나’와 ‘In The Rain’에는 저스틴 비버의 ‘One Less Lonely Girl’과 그룹 엑소의 ‘으르렁’ 등으로 유명한 세계적인 프로듀서 신혁의 작품이다. 니엘이 작곡에 참여하고 작사를 직접 한 ‘신호등’과 ‘그런 날’까지 유명 작곡가들이 대거 참여해 벌써부터 전 수록곡에 대한 기대감이 큰 상태다.
특히 여자 래퍼 서바이벌 프로그램 ‘언프리티 랩스타3’에서 최종 우승을 거머쥔 래퍼 자이언트핑크가 타이틀곡 ‘날 울리지마’의 랩 피처링에 참여했으며 ‘In The Rain’에는 지난해 Mnet ‘쇼미더머니3’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던 래퍼 스내키 챈이 랩 피처링에 참여해 팬들의 기대감을 한 몸에 받았다.
앞서 니엘은 아름다운 춤선을 뽐내며 홀로 부드러우면서 파워풀한 춤을 추고 있는 ‘날 울리지마’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니엘은 무릎을 꿇은 채 떠나려는 여자를 붙잡는 장면에서 “날 울리지마”라는 니엘의 호소력 짙은 노래 소리가 짧게 공개돼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니엘의 두 번째 솔로 앨범 ‘LOVE AFFAIR…’의 음원과 타이틀곡 ‘날 울리지마’의 뮤직비디오는 오는 16일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