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석유선 기자 = CJ오쇼핑(대표 허민회)은 13일 고객들이 보다 손쉽게 여행상품을 쇼핑할 수 있도록 'CJ몰 오투어 모바일'을 오픈, 이달 말까지 '엄지족 쇼퍼'를 사로잡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투어는 CJ몰 내 여행 전문관으로, CJ월디스, 하나투어, 모두투어 등 20여 개의 국내 대표 여행사 상품을 비교·구매할 수 있다. 아시아, 미주, 유럽 등의 패키지 여행 및 자유여행, 허니문 여행은 물론 항공, 호텔, 교통패스 등의 카테고리별 상품과 각종 특가 기획전을 운영하고 있다.
'CJ몰 오투어 모바일'은 PC와 동일한 쇼핑환경을 제공해 고객 접근성 및 구매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 모바일이나 태블릿에서도 여행상품을 편리하게 검색하고 예약, 결제할 수 있고 CJ몰 앱의 메뉴 탭 내에서 바로 접속이 가능하다.
오는 31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도 다채롭게 진행된다. 먼저 퀴즈 이벤트를 열고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이용권과 무료항공권을 증정한다. 또 오투어 모바일 이벤트를 친구들에게 공유하여 선정되는 '홍보왕'에게는 해외항공권(1인 2매)도 제공한다.
또 모바일을 통해 해외패키지와 자유여행상품을 예약한 모든 고객에게는 상품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만원 여행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결제 금액에 따라 CJ ONE 포인트를 최대 2만 포인트까지 적립하는 혜택과 카드사별 최대 7% 청구 할인 및 무이자 혜택(기간별 상이)을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