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 748회' 브라질 바르지냐 외계인 사건…키프로스 비행기 헬리오스522편의 '유령비행'…알리바바 마윈의 짝사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1-15 09: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MBC방송화면캡처/사진클릭하면 영상이동]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서프라이즈 748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15일 방송되는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에서는 총 5가지의 신비한 이야기가 다뤄진다.


◆ Extreme Surprise

1. 그 날 바르지냐에선… - 2010년 브라질 바르지냐, 수많은 사람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한 건축물이 착공식이 진행된다. 뜻밖에도 이 건축물은 외계인 기념관이었는데… 남미의 외계 도시라고 불리는 브라질의 바르지냐, 이곳에서 벌어진 놀라운 사건!

2. 내 인생을 바꾼 개- 2013년 영국, 한 화가의 그림 전시회가 열린다. 전시회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으며 성황리에 진행됐는데… 뜻밖에도 그림은 모두 한 마리의 개를 그린 것이었다! 한 마리의 개를 만나 인생이 뒤바뀐 남자, 그는 누구?

3. 최후의 비행- 2005년 키프로스, 공항에서 121명의 승객을 태운 비행기 한 대가 이륙한다. 그리고 얼마 후 관제소로 비행기에 문제가 생겼다는 교신이 들어오는데… 잠시 후 문제를 해결했다는 말을 끝으로 비행기와의 교신이 끊기고 만다. 이후 벌어진 충격적인 사고에 얽힌 논란과 진실!


◆ Surprise Secret

이야기 #1. 백악관의 유령- 미국 워싱턴 펜실베니아애비뉴 1600번지. 이곳은 늦은 밤이면 섬뜩한 유령들이 출
몰한다고 알려져 있는 곳이었는데… 놀랍게도 이 고스트 스팟은 바로 백악관이었다! 백악관에서 목격되는 알 수 없는 현상들과 수수께끼의 유령들, 그 놀라운 이야기!


◆ 언빌리버블 스토리

이야기 #1. 소년 마윈- 선생님을 짝사랑 했던 한 소년의 이야기!


한편, '신비한 TV 서프라이즈'는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35분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