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와 아이가 모두 즐길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키덜트&하비 엑스포 전시회에 각종 장난감과 게이밍 주변기기가 대거 등장해 참관객들의 시선을 모았다.
'2017 키덜트&하비 엑스포'가 오늘(19일) 코엑스 D홀에서 개최됐다. 키덜트 대표 전시회로써 다양한 키덜트 제품군뿐 아니라 아트 콜라보레이션 제품군을 발굴하고 선보였던 '키덜트&하비 엑스포'가 이번 전시회 역시 색다른 콘텐츠와 트렌드를 선보였다.
6회째를 맞이하고 있는 '한국종이모형페스티벌'은 해를 거듭할수록 더욱 정교하고 수준 높은 종이모형과 페이퍼토이들을 전시하여 많은 관람객들의 발걸음을 사로잡았으며, '보드게임존'은 국내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보드게임을 즐기는 연인, 친구, 가족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또한 다양한 경품과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제공되는 선착순 경품 이벤트 등 관람객이 빈손으로 전시장을 찾아도 돌아갈 때는 두 손 가득히 들고 갈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및 체험전이 준비되어 있다.
키덜트&하비 엑스포 전시회 관계자는 "점점 다양화 되고 있는 키덜트 관련 콘텐츠들을 즐길 수 있는 국내 최대의 축제인 만큼 그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더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전시장에 가득 준비가 되어 있다" 라고 했다.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전시장에 가득 준비가 되어 있다" 라고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