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홈페이지 개설

[1]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 사)세계밀리터리룩페스티벌(이사장 백호현)홈페이지가 구글,다음,네이트.네이버등에 개설되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새로 개설된 홈페이지는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소개,▲조직위원회.▲공지사항,▲보도자료,▲전투식량의 세계,▲밀리터리 소개, ▲각 시.군 후원지자체,▲후원 언론사등이 소개되있으며 이외에도 ▲계룡시 군 문화축제,▲ 국방부.▲육군본부,▲합동참모본부등 홈페이지를 한번에 볼 수 있도록 편하게 제작됐다.

또한 홈페이지는 우리나라 밀리터리패션과 세계의 전투식량등을 소개하여 군대가 한 전 유물이 아닌 세계의 사람들이 군문화를 통해 세계는 하나라는 이미지를 높이는데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위원들이 그 역할을 다 할 각오를 갖고 있다.

홈페이지를 개설한 김흥환 이사는 “흔하게 볼 수 있는 홈페이지를 뛰어넘어 세계밀리터러룩 페스티벌이라는 주제에 맞는 홈페이지를 개설하려다 보니 늦은감이 있었다.”면서“이 홈페이지는 전국에서 유일무이한 홈페이지가 될 것이라 기대해도 좋을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많은 이들이 동두천,연천군. 포천시가 군사지역이면서도 군문화축제가 없어 많은 이들이 생각들은 많았지,실현되지 않았었던게 사실이라.“면서”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위원들이 사단법인을 설립하고 언론보도 되어 다음 진행을 기다려왔는데 이번에 홈페이지가 개설되었니 축하한다.“고 말했다.

군 부대의 한 참모도 “홈페이지를 열어보니 색다는 맛이 보인다면서 군부대에서도 많이 이용할것같다.”면서“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위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다."면서" 부대에서도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