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컴백★] 그룹 크로스진, 2월 8일 컴백 확정…컴백 카운트다운 돌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1-23 1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아뮤즈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그룹 크로스진(신, 타쿠야, 캐스퍼, 용석, 상민, 세영)이 새 앨범을 향한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크로스진은 23일 오전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170208 #CROSSGENE Coming Soon'이라는 문구와 함께 새 앨범 시크릿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네 번째 미니앨범 콘셉트의 힌트를 담았다. 거울 위로 연기를 드리워 새로운 세계로 휩쓸려 빠져드는 듯한 느낌을 선사했다.

여기에 사람의 얼굴을 담은 펜던트에서는 어딘가 음산하면서도 묘하게 홀리는 몽환적인 분위기가 흘러나와 크로스진의 신곡 콘셉트와 변신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크로스진은 지난해 1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게임'(GAME) 이후 1년 만에 완전체로 국내 가요계에 컴백한다. 공백기 동안 멤버들은 국내외 드라마, 뮤지컬,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며 각자의 역량을 쌓았다. 특히 리더 신원호는 SBS 인기 드라마 '푸른바다의 전설'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크로스진이 그간 개인활동에서 쌓은 내공을 이번 앨범에 쏟아낸 만큼 한층 성숙하고 차별화된 음악성을 담아낼 것으로 기대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