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그룹 틴탑 니엘의 ‘날 울리지마’ 홀로 댄스 버전 영상이 공개됐다.
24일 0시 틴탑 공식 채널들을 통해 니엘의 두 번째 솔로 앨범 ‘LOVE AFFAIR…’의 타이틀곡 ‘날 울리지마’ 홀로 댄스 버전 영상을 공개한 것
영상 속 니엘은 차고에 홀로 남아 섹시하게 독무를 시작한다. 얼굴에 상처 분장을 해 상처 받은 남자의 모습을 표현하며 넓은 차고를 빈틈없이 춤으로 꽉 채웠다. 순수와 섹시가 동시에 담긴 ‘순정섹시’ 퍼포먼스를 어느 각도에서 접해도 부드러움과 파워풀함을 모두 느끼게 해주는 카메라 워크로 뒷모습까지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하는 니엘이 눈에 띈다. 노래가 끝나자 열정적으로 독무를 선보인 니엘의 숨소리가 들려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타이틀 곡 ‘날 울리지마’는 한 편의 드라마를 연상케 하는 곡으로 이미 자신에게 마음이 차갑게 굳어 버린 그녀를 보내며 ‘날 울리지마’라고 외치지만 마음으로 혼자 울고 있는 강인한 남자의 심정을 나타냈다. 빈티지한 비트와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진 미디엄 템포로 니엘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만나 슬픈 상황을 더욱 슬프게 만들어 주는 곡이다.
한편 ‘순정섹시’ 퍼포먼스로 옴므파탈을 자랑하고 있는 니엘은 타이틀곡 ‘날 울리지마’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