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건설, '어울림' 아파트 BI 디자인 교체

  • 광주 '교대 금호 어울림' 시작으로, 올 하반기 입주 단지부터 변경된 BI 적용

아주경제 김충범 기자 = 금호건설은 '어울림' 아파트 브랜드 BI(Brand Identity)를 전면 교체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새롭게 교체된 어울림 BI는 어울림을 발음할 때 입모양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사운드를 시각화한 독특한 방식의 브랜드 개성을 창출했다고 금호건설 측은 설명했다.

3개의 원형 모습은 같은 듯 다른, 다른 듯 같은 요소끼리의 조합으로 자연스러운 흐름 속에서 조화를 만들어 내고 있으며 브랜드 컬러(어울림 레드)도 편안함과 휴식의 공간으로서의 아파트를 넘어 내일을 위한 활력소를 다시금 채우는 경쾌한 에너지를 담고 있다고 금호건설 측은 덧붙였다.

새롭게 변경된 BI 디자인은 오는 3월에 입주하는 광주 '교대 금호 어울림' 아파트에 적용 될 예정이다. 또 올해 하반기 입주 단지와 향후 분양되는 모든 어울림 아파트 단지 외관, 단지 출입구, 부대시설, 조경, 안내 표지판 등에 새로운 BI가 일괄 적용된다.

금호건설 관계자는 "어울림 BI를 새롭게 변경한 만큼 브랜드 인지도를 지속적으로 키워 고객들이 자부심을 가지고 살 수 있는 주거공간을 마련하겠다"고 다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