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이는 한복 코스튬은 이제까지 기본 의상 외에 추가 의상이 없는 파일럿들로 ‘민유영’, ‘마리나 가르시아’, ‘넬라 바드레야’, ‘리우 렌’ 이렇게 4명이다. 어우동의 한복부터 고급스러운 궁중한복, 퓨전 한복 등 다양한 한복 코스튬이 추가 돼 설날 분위기를 물씬 풍길 것으로 기대한다.
‘리우 렌’ 의 코스튬은 오는 31일까지 접속한 이용자 모두에게 증정하며, 이 기간 동안 ‘리우 렌’ 파일럿을 획득 시에도 제공한다. 나머지 파일럿의 한복은 같은 기간 동안 미션 수행 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복주머니를 모아서 교환할 수 있다. 게임 내 재화인 골드와 다이아로도 복주머니 교환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플레로게임즈는 여신의 키스 신규 작전지 12전장을 공개하고, 작전지 플레이 보상으로 파일럿 ‘람다’를 새롭게 추가한다. 공격형 파일럿 ‘람다’는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엉뚱한 매력의 소녀로 생체 에너지로 가장 명중률이 높은 적을 공격하고, 생체 에너지를 폭발 시켜 가장 명중률이 높은 적에게 다가가 강력한 공격을 한다. 또, 유닛 강화 단계 골드를 +2까지 상승했으며, 파일럿 호감도도 12단계까지 업데이트 했다.
이 밖에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식 및 이벤트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