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은 무제한 강의 수강을 할 수 있는 ‘2017 올 뉴 평생회원반’을 론칭, 오는 31일까지 더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평생회원반은 합격자들의 학습방법과 합격 전략을 철저히 분석하고 연구해 △3단계 합격 커리큘럼 △혁신적인 영상시스템 △새로워진 모바일 서비스 △실전 예측 프로그램 △철저한 성적 분석 △빈출 유형 완전정복 △공인중개사 시크릿노트 제공 △학습 밀착 관리 프로그램 등으로 마련됐다.
특히 리뉴얼된 평생회원반은 기술적 측면에서 많이 새로워졌다. 수강생에게 특별 혜택으로 제공되는 ‘공인중개사 라이브 클래스’에서는 학원 강의를 업로드 기다릴 필요 없이 100% 라이브 생중계로 집에서 수강할 수 있다.
시·공간 제약 없이 공부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도 강화됐다. ‘에듀윌 합격앱’에서는 강의를 다운로드 받아 어디서든 데이터 걱정 없이 공부할 수 있다.
평생회원반 수강생에게는 종이 시험지로 실전처럼 공인중개사 시험을 치러볼 수 있는 봉투 모의고사 5회와 출제자 직강 해설 특강도 무료로 제공된다.
모의고사 응시 후에는 점수, 전체 평균, 석차부터 합격 여부 예상치, 취약과목까지 응시 결과에 대한 상세 분석 리포트도 제공된다.
에듀윌 CM본부 및 학원사업본부 이광원 본부장은 “all new 평생회원반은 에듀윌의 첨단 기술, 수준 높은 강의 콘텐츠의 총 집합체”라며 “에듀윌은 앞으로도 수험생들이 반드시 합격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하는 데 모든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