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블랙뮤직 여성 솔로 뮤지션 아이디(Eyedi)가 연휴 마지막 날 팬들을 위한 특별한 영상을 선물했다.
지난 30일 아이디의 소속사 베이스캠프 스튜디오는 네이버 브이라이브 및 공식 유튜브, SNS 채널 등을 통해 아이디의 글로벌 프로젝트 앨범 ‘CHAPTER 21’ 타이틀곡 ‘타입(Type)’ 안무&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아이디가 말괄량이처럼 발랄하게 춤을 추거나 장난기 가득한 얼굴로 녹음을 준비하는 모습부터 한복을 입고 화보 촬영에 임하는 모습, 매혹적인 표정으로 ‘타입(Type)’ 안무를 선보이는 모습 등 다양한 장면들이 담겨 있다.
특히 이번 영상에는 평소 아이디의 귀엽고 러블리한 모습뿐만 아니라 아찔한 섹시미가 돋보이는 안무 장면, ‘타입(Type)’ 한국어 버전 피처링에 참여한 래퍼 김효은의 녹음 장면까지 포함돼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소속사 측은 “설맞이 선물로 앞서 3일 동안 아이디의 미공개 컷들을 공개했고, 연휴 마지막 선물로 이번 안무&메이킹 영상을 선보였다”며 “올 한 해에도 아이디를 향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미국 뮤지션 제프 버넷이 프로듀싱한 곡 ‘사인(Sign)’으로 가요계에 데뷔해 떠오르는 신예 뮤지션으로 주목받고 있는 아이디는 앞으로도 국내외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콜라보 앨범을 선보일 예정이다.
[영상 출처 : 베이스캠프 스튜디오 공식 유튜브 채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