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컨텐츠 채널 딩고는 자이언티의 2년 만의 신보 ‘OO’ 발매를 하루 앞두고 딩고뮤직, 딩고 프리스타일 등 보유 뮤직 채널들을 통해 자이언티의 D.F(Dingo Freestyle) 인터뷰를 공개할 예정이다.
31일 오후 7시 딩고 프리스타일 페이스북, 딩고뮤직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되는 D.F 인터뷰에서는 자이언티가 직접 전하는 앨범 소개와 곡 소개 및 트랙별 작업 에피소드, 앨범 작업 비하인드 스토리 등 다양한 이야기들이 약 6분에 걸쳐 그려진다.
특히 앨범 피처링에 참여한 아티스트들과의 작업 비하인드 스토리 역시 최초 공개된다.
다음달 1일 발매 예정인 자이언티의 새 앨범 ‘OO’에는 ‘영화관’, ‘노래’, ‘Comedian’, ‘미안해’, ‘나쁜놈들’, ‘Complex’, ‘바람[2015]’ 등 총 7곡이 수록됐다. 이번 앨범은 자이언티가 직접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빈지노와 빅뱅 지드래곤이 ‘미안해’와 ‘Complex’에 각각 랩 피처링으로 참여한 것으로알려져 큰 화제를 모았다. 또한 자이언티와 함께 다수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피제이(Peejay), 쿠시(Kush), 서원진 등도 곡 작업에 참여해 다시 한번 ‘마스터피스’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딩고는 그 동안 ‘세로 라이브’, ‘이슬 라이브’,‘노래방어택’, ‘반반 라이브’ 등 색다르고 다양한 음악 컨텐츠를 제작하며, 3,000만 이상의 구독자 수를 보유하고 있는 압도적인 모바일 채널로 자리하고 있다. 음악 트렌드를 선도해온 자이언티의 음악과 만나 음악 프로모션의 새로운 지평을 열 계획이다.
한편 딩고와 YG의 채널들을 통해 자이언티의 2년 만의 신보 ‘OO’의 타이틀곡 티저가 공개되어 많은 팬들에게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다. 31일 밤 0시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신곡 뮤직비디오 역시 딩고 프리스타일 및 YG 채널을 통해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