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그룹, 공식 SNS 채널 Say Samyang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01 15: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삼양그룹 제공 ]



아주경제 이규진 기자 = 삼양그룹이 블로그와 페이스북 계정의 공식 SNS 채널인 ‘Say Samyang’을 2월 1일 오픈했다. ‘Say Samyang’은 “삼양을 더 쉽고 더 친숙하게 이야기하는 소통의 장(場)”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삼양그룹 블로그는 삼양그룹의 뉴스와 제품 소식을 빠르고 알기 쉽게 들려주는 ‘Say Samyang’, 삼양그룹 임직원들의 이야기와 채용 정보를 소개하는 ‘Say People’, 삼양그룹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보여주는 ‘Say Love’, 이벤트와 직장생활 꿀팁 등 다양한 읽을 거리를 제공하는 ‘Say Joy’ 등 4개 메뉴로 구성된다. 

 ‘Say Samyang’ 오픈을 기념하여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월 12일까지 생활 속 삼양의 제품 8개 중 하나를 골라 자신의 제품 사용 경험을 적고 ‘Say Samyang’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누르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100만원, 전기오븐, 어바웃미 화장품, 숙취해소제 상쾌환 등을 증정한다.

삼양그룹 관계자는 “삼양그룹은 화학, 식품, 의약바이오를 주력사업으로 B2B(기업 간 거래) 사업에 주력하고 있어, 이전까지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커뮤니케이션에 소극적인 편이었다. 하지만 이번 SNS 채널 오픈을 시작으로 대학생, 취업 준비생, 직장인 등 2030세대를 타깃으로 하는 대외 소통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