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걸그룹 식스밤(sixbomb)이 컴백 소식을 알렸다.
3일 식스밤 소속사 페이스메이커 엔터테인먼트는 “식스밤이 오는 8일 ‘예뻐지는 중입니다 Before’의 음원을 공개한다”며 컴백 소식을 전했다.
또한 “’예뻐지는 중입니다 Before’에 이어 한달 후에는 완전히 다른 곡인 ‘예뻐지는 중입니다 After’를 발매 후 더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니 많은 기대바란다”라고 당부를 전했다.
최근 방탄소년단, 여자친구 등 많은 아이돌 팀들이 한 앨범에서 콘셉트를 모두 소진하는 것이 아니라 다음 앨범까지 유기적으로 이어가는 3부작 또는 연간 프로젝트 등의 앨범 전략을 펼치는 데에 동참한 것으로 보인다.
식스밤은 ‘Before’와 ‘After’로 이어지는 ‘예뻐지는 중입니다’에서 어떤 색다른 모습으로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을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팀에서 탈퇴한 유청과 한빛의 빈 자리를 채울 새 멤버 2인을 발탁해 새롭게 4인조로 개편했다”는 소식을 전하며 새 멤버 슬비와 가빈이 함께한 사진을 공개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새 멤버 가빈은 에일리, 미스에이, 2PM, 거미, 배치기, 에픽하이, 제국의아이들 등 여러 가수의 댄서로 활동하며 실력을 쌓아온 인재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한편 식스밤은 지난해 파격적인 ‘분홍 소시지’ 의상으로 많은 주목을 받은 바 있으며, 신곡 ‘예뻐지는 중입니다 Before’의 음원은 오는 8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