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스마트워치로 투자정보 제공 '라씨i'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08 14: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삼성증권]

아주경제 김부원 기자 = 삼성증권은 실시간으로 시세정보를 확인하고 관심 종목에 대한 투자 타이밍과 매매 신호를 제공하는 삼성 기어 S3 전용 앱 '삼성증권 라씨i'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라씨(RASSI)는 'Robot Assembly System on Stock Investment)의 줄임말로, 삼성 기어 S3 전용의 알고리즘 트레이딩 기반 디지털 주식투자관리 애플리케이션이다.

라씨i는 크게 스톡벨, 매매신호, 종목추천시그널 3가지 메뉴로 구성된다. '스톡벨' 메뉴에서는 관심종목을 5개까지 '나의 포켓'에 담아놓으면 저가, 고가, 실적 및 각종 이벤트를 알림으로 제공해준다.

'매매신호' 메뉴는 '나의 포켓' 종목에서 매매신호가 발생하면 과거 적중률, 수익률 등과 함께 알려준다. 유료로 제공되는 '종목추천시그널'은 씽크풀 알고리즘에서 추천하는 종목 포트폴리오를 매수·매도 알림으로 제공한다.

한편, 삼성증권은 '라씨i' 출시를 기념해 2월 말까지 온라인으로 계좌를 개설하는 고객 선착순 150명에게 '나의 포켓' 2개를 추가할 수 있는 3만원 상당의 '라씨i 플러스' 서비스 6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삼성증권 신규고객에게는 모바일 국내주식 수수료 3년 면제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계좌를 개설하고 주식을 거래하는 선착순 150명에게는 11만원 상당의 '종목추천시그널' 서비스 1개월 사용권도 추가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